아버지호칭기도

아버지 호칭 화살기도 성가 <Mio Padre(나의 아버지)> 시디가 나왔습니다

은가루리나 2017. 9. 29. 15:20




아버지 나의 아버지 아버지 사랑하는 아버지

아버지 나의 아버지 아버지 사랑하는 하느님


~♬~♪~♩, ~♬~♪~♩

아버지 나의 아버지 아버지 사랑하는 하느님



나의 아버지 나의 아버지 

나의 아버지 나의 하느님


나의 아버지 나의 아버지 

나의 아버지 나의 하느님



아버지 나의 아버지 아버지 사랑하는 아버지

아버지 나의 아버지 아버지 사랑하는 하느님





드디어 Mio Padre(나의 아버지) CD가 완성되어 나왔습니다.


추석 연휴 끝나고 곧바로 각 지역 끊기모로 택배 예정입니다.

원하시는 분은 각 지역 끊기모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시디가 나오도록 애써주신

이해욱 신부님, 김태진 신부님. 

그리고 바리톤 김승완 님, 피아니스트 김병하 님,

또 녹음실 기사님과 미디어 회사, 택배 아저씨 

감사합니다.


무엇보다도 앞으로 이 CD를 

각 지역 끊기모와 하덧사에게 날라주실 지혜 보조 교사님~

부탁해요~~ 감사합니다.



가장 감사하신 분 우리 아빠, 오빠, 형이신 하느님아버지 

감사합니다.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힘을 다하여 

Mio Padre(나의 아버지)를 부르겠습니다.


<아버지 호칭기도>를 부르고 듣는 모든 이들을 아버지께 내맡겨 드립니다.

아버지의 뜻이 하늘에서와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 지소서. 아멘~!




(15-2 


모든 사람이 나를 '아버지'와 '벗'이라는 친근한 이름으로 불러 주면 좋겠다. 

내가 항상 너희와 함께 있으니 말이다. 


그리고, 나 자신이 너희를 닮음으로써 너희도 나를 닮도록 하고 있으니, 

나를 '형제'라는 이름으로 불러 주면 좋겠다.)



아버지의 보다 더 뛰어난 영광을 위하여!!!








'아버지호칭기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天地不仁 以萬物爲芻狗, 聖人不仁 以百姓爲芻狗(노자 도덕경 5장)  (0) 2017.11.12
Mio Padre (나의 아버지)   (0) 2017.10.01
Mio Padre  (0) 2017.07.18
아버지  (0) 2017.05.13
아버지 호칭 화살기도란  (0) 2016.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