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난의시간들20

16-04_04「수난의 시간들」제20시간 (오전 12시- 1시) ② (18-21) 예수님의 첫째 말씀<예수님의 생애와 고통을 되새김>

은가루리나 2015. 10. 12. 12:28


  제20시간 (오후 0시-1시)

 십자가의 고뇌 첫째 시간

 예수님의 첫째 말씀




예수님의 생애와 고통을 되새김




14 저의 다정하신 예수님, 

저는 흠숭하올 당신 머리를 찌른 숱한 가시들과 거기에서 흘러내린 모든 방울의 피,

당신의 머리에 받으신 타격들과 저 사람들이 당신 머리에서 잡아 뽑은 머리카락들

----- 이 모든 것에 대해서 당신께 감사드립니다. 


15 당신께서 만인을 위하여 행하시고 얻어 내신 모든 선과 

저희에게 주신 빛과 좋은 영감들에 대해서,

또 저희가 생각과 교만과 오만과 자만심으로 저지른 죄들을 용서해 주신

모든 시간에 대해서 감사드립니다.


16 오, 저의 예수님, 저는 모든 사람의 이름으로,

저희가 당신께 가시관을 씌운 모든 시간과 

지극히 거룩하신 당신 머리에서 흐르게 한 모든 피와

당신께서 주시는 영감에 응하지 않았던 

모든 시간에 대해서 용서를 청합니다.


17 오, 예수님, 

당신께서 겪으신 이 모든 고난으로 당신께 청하오니,

저희에게 은총을 주시어  다시는 생각으로 죄짓는 일이 없게 해 주십시오.

  저는 또한 당신의 지극히 거룩하신 머리로 치르신 모든 것도 

당신께 봉헌하고자 하오니,

사람들이 그들의 지성을 바르게 썼다면 

분명히 드릴 수 있었을 모든 영광을 당신께 돌려드리기 위함입니다.




18 오, 제 예수님, 저는 당신의 지극히 거룩하신 을 흠숭합니다.

이 눈으로 흘리신 모든 눈물과 피, 가시에 찔리신 가혹한 아픔,

당신 수난의 전 과정에 걸쳐  당신께서 참고 견디신 모욕과 조롱과 멸시

----- 이 모든 것에 대해서  당신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무례하게 당신을 치고 모욕하려고 시력을 쓰는 모든 사람에 대한 용서를 청합니다.


19 당신의 지극히 신성하신 눈으로 겪으신 모든 고통으로 당신께 청하오니,

저희에게 은총을 베푸시어 

아무도 다시는 악한 눈길로 당신을 모욕하는 일이 없게 해 주십시오.

  저는 또한 당신 눈으로 겪으신 모든 고통을 당신께 봉헌하고자 하오니,

사람들이 오로지 

천국과 하느님과 제 예수님 당신께만 눈길을 집중하고 있었다면 

분명히 드렸을 모든 영광을  당신께 돌려드리기 위함입니다.




20 저는 당신의 지극히 거룩하신 를 흠숭합니다.

칼바리아산에서 사형 집행자들이 귀가 먹먹하도록 고함을 질러대며 조롱할 때 

당신이 겪으신 모든 것에 대해서 감사드립니다.


  또 저는 몹쓸 이야기들에 귀 기울이는 이들을 모두 용서해 주시기를,

모든 사람의 이름으로 당신께 청합니다.


21 저는 또 모든 사람의 귀가 영원한 진리와 은총의 소리들에 열리게 되고,

아무도 다시는 청각을 통하여  당신을 모욕하는 일이 없게 되기를 빕니다.

  그리고 저는 당신께서 지극히 거룩하신 청각으로 겪으신 모든 것을 

당신께 봉헌하고자 하오니,

사람들이 이 감각 기관을 거룩하게 사용했다면 

분명히 드렸을 모든 영광을 당신께 돌려드리기 위함입니다.












160404 20시간 (18-21) 눈과귀로겪으신.avi


160404 20시간 (18-21) 눈과귀로겪으신.avi
1.89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