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도의 가치와 효과

「수난의 시간들」기도의 가치와 효과 및 예수님의 약속 {천상의 책 12권 55장}

은가루리나 2017. 1. 27. 17:35



사람들 가운데 이루어질 하느님 뜻의 나라

천상의 책


사람들로 하여금 질서와 그 본연의 위치와 창조된 목적에로 돌아오게 하시는 부르심



12-55



1918년 7월 12일



「수난의 시간들」기도의 효과.




1 어떤 두려움과 불안을 느끼면서 

내가 임종 중인 한 사람을 위하여 기도하고 있을 때에 

사랑하올 예수님께서 오셔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2 "딸아, 왜 걱정하고 있느냐? 

내 수난에 대한 낱말마다, 

각각의 생각과  연민과  보속 및  내 고통에 대한 기억마다, 

그 모든 것이 

나와 이 영혼 사이에 열리는 통신 전선들이 된다는 것을 모른단 말이냐? 

그것이 그만큼 많은 수의 다양한 아름다움으로 그녀를 단장한다는 것을?


3 이 영혼이 '수난의 시간들' 기도를 실천했으니, 

나는 내 피를 옷처럼 입혀 주고  내 상처로 단장하여 

내 수난의 딸로 받아들이겠다. 

은 너의 마음 안에서 자라난 꽃이다. 

그러기에 내가 이를 축복하여, 

내가 각별히 사랑하는 으로 내 마음 안에 받아들이려는 것이다."




4 예수님께서 이 말씀을 하시자 

내 가슴에서 꽃 한 송이가 나와서 그분께로 날아가는 것이었다.













사람들 가운데 이루어질 하느님 뜻의 나라

천상의 책


사람들로 하여금 

질서와 그 본연의 위치와 창조된 목적에로 돌아오게 하시는 부르심




12-55



 1918년 7월 12일



「수난의 시간들」기도의 효과.

       

                          

                                                              

1 어떤 두려움과 불안을 느끼면서 

내가 임종 중인 한 사람을 위하여 기도하고 있을 때에 

사랑하올 예수님께서 오셔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2 "딸아, 왜 걱정하고 있느냐? 

내 수난에 대한 낱말마다, 

각각의 생각과 연민과 보속 및 내 고통에 대한 기억마다, 

그 모든 것이 

나와 이 영혼 사이에 열리는 통신 전선들이 된다는 것을 모른단 말이냐? 

그것이 그만큼 많은 수의 다양한 아름다움으로 그녀를 단장한다는 것을?

 

3 이 영혼이 '수난의 시간들' 기도를 실천했으니, 

나는 내 피를 옷처럼 입혀 주고  내 상처로 단장하여 

수난의 딸로 받아들이겠다. 

이 꽃은 너의 마음 안에서 자라난 꽃이다. 

그러기에 내가 이를 축복하여, 

내가 각별히 사랑하는 꽃으로 내 마음 안에 받아들이려는 것이다."

 

4. 예수님께서 이 말씀을 하시자 

내 가슴에서 꽃 한 송이가 나와서 그분께로 날아가는 것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