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책 4권

같은 행위 다른 결과 {천상의 책_지향 4권91장} 예수님의 인성을 통해서 하는 행위는 그분께서 지상 생활 동안 행하신 것과 같은 효과를 낸다

은가루리나 2018. 4. 16. 14:36

 



사람들 가운데 이루어질 하느님 뜻의 나라


천상의 책


사람들로 하여금 질서와 그 본연의 위치와 창조된 목적에로 돌아오게 하시는 부르심



4-91  



1901년 10월 8일



예수님의 인성을 통해서 하는 행위는 

그분께서 지상 생활 동안 행하신 것과 같은 효과를 낸다




1 오늘 아침에는 흠숭하올 예수님을 기다려야 했기 때문에 

무척 고통스러웠다.


하지만 기다리는 동안,

주님께 모든 영광을 드리겠다는 지향과 

그분의 지극히 거룩하신 인성이 그분께 드린 보속을 다 드리겠다는 지향으로,

내가 마음 속으로 하고 있었던 모든 것을  주님의 마음과 일치시키려고 

있는 힘을 다하였다.



2 내가 그렇게 하고 있었을 때에 

복되신 예수님께서 오셔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내 딸아, 

영혼이 (비록 하나의 생각이나 한 번의 숨 따위 무슨 행위든지)

그가 행하는 모든 것을 내 인성을 통해서 한다면,

이 모든 행위들은 

내 인성에서 솟아나는 것과 같은 수의 보석이 되어 

신성 앞에 나타나게 된다.


그리고 그것이 내 인성에 의한 것이 되기 때문에 

내가 지상에 있는 동안 행했던 업적과 동등한 효과를 낸다."




3 그래서 나는 이렇게 말씀드렸다.


"오, 주님, 저는 믿을 수가 없습니다.


사람이 행동할 때 얼마나 하찮은 것이건 

단지 그 지향만으로도 (이 모든 일을 이룰 수 있으니) 

어찌 된 일입니까?


당신께서 보시기에 

그 자체로는 아무 것도 아니고 텅 비어 있는 것이건만,

오직 당신을 기쁘게 해 드리겠다는 지향만 가지고 있으면,

당신께서는 이 지향을 보시고

그것을 당신의 일과 일치시켜 특별한 모양으로 채워 주시고 드높여 주셔서  

굉장한 일이 되게 하시는 것 같습니다."




4 "그렇다, 딸아. 인간의 활동은

(그것은 얼마나 거창한 일이건) 아무것도 아니고 텅 비어 있는 것이다.


그러나와 하나 되어 오직 나를 기쁘게 하겠다는 지향만 있으면

단순한 지향이 그것을 가득 채운다.


나의 활동은 (비록 한 번의 숨에 불과하더라도)

모든 조물이 함께 행하는 모든 일을 무한히 능가한다.


이로 말미암아 그것이 그토록 굉장한 일이 되는 것이다.




5 그러니

자기 자신의 일을 수행하기 위한 수단으로 나의 인성을 사용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내 인성의 열매를 먹고 나 자신의 음식으로 양육되는 것이다.


알겠느냐?



6 게다가 

착한 지향은 인간을 거룩하게 하지만 

악한 지향은 인간을 타락시키는 것이 아니겠느냐?


그런데 행위 자체가 언제나 다른 것은 아니다.


같은 행위로 

못된 길로 빠져드는 인간이 있는 반면,

성덕의 길로 사는 인간도 있으니 말이다."




7 그런데, 주님께서 이 말씀을 하시는 동안 

나는 그분 안에 

열매가 주렁주렁 달린 푸른 나무 한 그루를 보았고,

오로지 하느님을 기쁘게 해 드리려고 

그분의 인성을 통해 활동하는 영혼들을 보았다.


그들은 그분 안의 이 나무에 달려 있었다.

그분의 인성이 그들의 거처로 사용되고 있는 것이었다.


그러나, 그런 이들의 수는 극소수에 불과할 뿐이었다.



 

4권91장 J인성을통해서하는행위는J께서지상생활동안행하신것과같은효과를낸다.m4a.avi


4권91장 J인성을통해서하는행위는J께서지상생활동안행하신것과같은효과를낸다.m4a.avi
4.27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