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도의 가치와 효과

190128「수난의 시간들」이 기도의 가치와 효과 및 예수님의 약속 {천상의 책 11권49장} 반복되는 수난 묵상의 효과

은가루리나 2019. 1. 28. 01:39

 



사람들 가운데 이루어질 하느님 뜻의 나라


천상의 책


사람들로 하여금 질서와 그 본연의 위치와 창조된 목적에로 돌아오게 하시는 부르심



11-49



1913년 3월 24일



만족 중의 만족이신 예수님

반복되는 수난 묵상의 효과




1 언제나 사랑하올 예수님의 부재로 좀 불만스러워하고 있었더니,

그분께서 아주 잠깐 오시어 이렇게 말씀하셨다.


2 "딸아, 너 지금 뭘 하고 있는 거냐?

나는 만족 중의 만족이다..


그런데 내가 네 안에 있노라니 의 불만이 느껴지고 있었다.


이는 그 불만이 너에게서 온다는 것과 

그만큼 나 자신이 네 안에 완전한 모양으로 있지 못하다는 것을 

알아보게 하는 대목이다.



불만은 인간 본성의 일부일 뿐 하느님의 것이 아니다..


네 안에 그런 본성적인 점이 남아 있지 않게 하는 것이 바로 나의 뜻이다.

나의 뜻이  내 신적 생명만 남아 있게 하는 것이다."




4 내가 내 자애로우신 엄마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을 때 

예수님께서 해 주신 말씀도 여기에 덧붙여 보면 이렇다.


5 "딸아, 

내 사랑하올 엄마는 내 수난에 대한 묵상을 그치신 적이 없었다.

 듭된 묵상에 의해서 그분 전체가 완전히 나로 충만하셨다.


6 내 수난을 거듭 생각하는 영혼에게도 같은 일이 일어난다.

이 묵상에 의해서  나로 충만한 경지에 이르게 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