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도의 가치와 효과

190127「수난의 시간들」이 기도의 가치와 효과 및 예수님의 약속 {천상의 책 11권 51장}

은가루리나 2019. 1. 30. 23:36




사람들 가운데 이루어질 하느님 뜻의 나라


천상의 책


사람들로 하여금 질서와 그 본연의 위치와 창조된 목적에로 돌아오게 하시는 부르심



11-51 



1913년 4월 10일



「수난의 시간들」기도의 가치와 효과.

예수님의 사랑은 악을 태워 없애고 선에 생명을 주어 

완전하게 하는 불이다.




1 오늘 아침에는 언제나 사랑하올 내 예수님께서 오시어 

나를 품에 꼭 껴안으시고 이렇게 말씀하셨다.



"딸아, 

내 수난에 대해서 항상 생각하는 사람은 

자기 마음 안에 샘을 형성하고 있어서,

이 생각을 하면 할수록 그 샘도 더욱 확장된다.


3 그리고 샘솟는 물이 사람들에게 공동으로 쓰이는 것과 같이,

이 마음의 샘도 

그 사람 자신의 선익과 

나의 영광과 다른 사람들의 선익을 위해 쓰여진다."




4 그래서 나는 그분께 

"저의 선이시여, 말씀해 주십시오.

당신께서 저에게 가르쳐 주신 것과 같이 

이 '수난의 시간들' 을 묵상하며 기도하는 사람들에게 

어떤 상급을 주시렵니까?" 하고 여쭈었다.




5 그분은 이렇게 대답해 주셨다.



"딸아, 네가 이 '시간들' 을 묵상하며 기도할 때,

나는 이를 너의 것으로 여기지 않고 내가 행하는 것으로 여긴다.


그러므로 

마치 내가 수난 고통을 받고 있는 것처럼 나의 공로와 같은 공로를 준다.



6 이와 같이 

이 기도를 바치는 이들에게도 그 지향에 따라 같은 효과를 거두게 하겠다.


이 세상에서 사는 동안 그렇게 해 주리니,

내가 이보다 더 큰 상급을 줄 수 없을 것이다.



7 뿐만 아니라,

천국에서도 그들이 내 '수난의 시간들' 을 기도한 횟수만큼 

사랑과 기쁨의 불화살을 쏘면서 내 앞에 자리하게 하겠고,

그들 역시 내게 그렇게 할 것이다.


모든 복된 이들에게 있어서 그것은 참으로 달콤한 황홀이 될 것이다!"





8 그리고 그분은 또 이렇게 덧붙여 말씀하셨다.


"내 사랑은 이다.

그러나 이 불은 사물을 태워 잿더미로 만드는 물질적 불이 아니다.


9 내 불은 생기를 주며 완전하게 한다.

태워 없애는 것이 있다면 그것은 거룩하지 않은 것들, 

이를테면 좋지 못한 욕망과 애정과 생각들이다.


이것이 내 불의 능력이니, 

곧 악을 태워 없애고 선에 생명을 주는 것이다.



10 그런즉 

악에 대한 경항을 내적으로 느끼지 않는 사람이라면

내 불이 자기 안에 있다고 확신해도 좋다.


하지만 마음속에 악과 뒤섞인 불이 느껴진다면 

그것이 진짜 내 불인지 십분 의심할 여지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