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책 12권

​{천상의 책 12권 150장} 이 세 '피앗'은 동일한 가치와 능력을 지닌다.

은가루리나 2021. 7. 21. 02:04

 

 

사람들 가운데 이루어질 하느님 뜻의 나라

천상의 책

사람들로 하여금 질서와 그 본연의 위치와 창조된 목적에로 돌아오게 하시는 부르심


12-150


1921년 2월 2일


이 세 '피앗'은 동일한 가치와 능력을 지닌다.



1 여느 때와 같이 머물러 있다가
하느님의 의지 안에 녹아들면서 혼자 이렇게 중얼거렸다.

'예수님, 저는 당신을 사랑하고 싶습니다.
일찍이 존재하였고 또 앞으로 존재하게 될
모든 세대의 사랑을 보상할 만큼 많이 사랑하고 싶습니다.

하지만 모든 사람들을 대신해서 사랑할 정도로 많은 사랑를
누가 저에게 줄 수 있겠습니까?

2 제 사랑이시여, 당신 뜻 안에는 창조력이 있습니다.

그러니 당신 뜻 안에서
그 모든 이의 사랑을 보상하며 또 능가할 만큼 많은 사랑을,
모든 피조물이 우리 창조주 하느님께 마땅히 드려야 했던 모든 것을
제가 몸소 창조하고 싶습니다.'

3 그러다가 문득
'내가 참 터무니없는 소리를 많이도 늘어놓고 있구나!' 싶어졌다.



그러자 다정하신 예수님께서 내 안에서 걸음을 옮기시며 말씀하셨다.


"딸아, 확실히 나의 뜻 안에는 창조력이 있다.
단 하나의 '피앗'에서 수없이 많은 별들이 나왔으니 말이다.

4 또한 내 엄마의 '피앗 미히'에서
무수히 많은 은총들이 나와 영혼들에게 전달되고,
이 '피앗'이 구원 사업의 기원이 되었다.
그 은총들은 별들보다도 더 아름답고 더 빛나며 더 다양하다.

5 별들은 수가 고정되어 있어서 불어날 수 없지만
그것은 한없이 증가한다.
순간마다 흘러내리며 인간의 마음을 끌고 즐겁게 하며
그들에게 힘을 주고 생명을 준다.

6 아, 사람들이 은총의 초자연적 질서를 볼 수 있다면,
그 아름다운 화음을 듣고 그 매혹적인 광경을 보면서
이것이야말로 자기네 천국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7 '셋째 피앗' 역시 다른 두 '피앗'과 함께 달릴 것이다.

한없이 불어나서
내 배 속에서 나오는 은총들과 같은 수의 활동을 매순간 펼치게 되리니,
별들의 수만큼,
물방울들의 수만큼,
곧 '창조 피앗'에서 나온 모든 조물들의 수만큼
많은 행위들이 될 것이다.

그러니 이것 역시 다른 두 '피앗'과 한데 어루러지면서,
'그대들이 행하는 만큼의 행위는 나도 할 수 있다네.'
라고 말할 것이다.


8 이 세 '피앗'은 같은 가치와 능력을 지닌다.
너는 사라지고 활동은 '피앗'이 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너도 나의 전능한 '피앗' 안에서,
'저는 모든 사람과 모든 것에 대해서
하느님께 보상할 수 있을 만큼
많은 사랑과 흠숭과 찬미와 영광을 창조하고자 합니다.'
라고 말할 수 있다.

그러면 너의 행위가 하늘과 땅을 채울 것이고,
창조 및 구원 행위들과 함께 불어나서
그들과 하나가 될 것이다.


9 이 모든 것이
일부 사람들에게는 놀랍고도 믿기지 않는 일로 보이리니,
그럴 경우 나의 창조 능력을 의심하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그러나
이 능력을 주고, 또 주기를 원하는 것이 바로 나라면
모든 의심은 사라질 것이다.

10 원하는 것을 행할 자유,
원하는 사람에게 (선물을) 줄 자유가 나에게 없겠느냐?

너는 주의를 집중하여라.
내가 너와 함께 있겠다.
내 창조력의 그늘로 너를 감싸 주면서
너에게 바라는 바를 성취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