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도의 가치와 효과

이 기도의 가치와 효과 및 예수님의 약속 {천상의 책 11권 81장}

은가루리나 2017. 2. 2. 00:41


사람들 가운데 이루어질 하느님 뜻의 나라


천상의 책


사람들로 하여금 질서와 그 본연의 위치와 창조된 목적에로 돌아오게 하시는 부르심




11-81



1914년 11월 4일



「수난의 시간들」기도로 인한 예수님의 크나큰 기쁨




1'수난의 시간들' 기도를 바치고 있는데 

예수님께서 매우 기뻐하시며 이렇게 말씀하셨다.



2 "딸아, 네가 내 '수난의 시간들' 을 반복하는 것을 보면서 느끼는 내 기쁨이 

얼마나 큰지 알면 참 좋겠다.

게다가 너도 늘 이 기도를 반복하다보면 기쁨을 느끼게 될 것이다.


3 사실, 내 성인들은 내 수난을 묵상하면서 

내가 얼마나 극심한 고난을 받았는지를 깨달았고,

너무나 측은해서 울음을 터뜨리기도 하였으며,

내 고통에 대한 사랑으로 온 몸이 불타는 듯한 체험을 하기도 하였다.


4 그러나 그것은 이 기도처럼 순서에 따라 지속적으로 반복된 것은 아니었다.

그러므로 너야말로 

내 생애와 내가 겪은 것의 편린(片鱗)들을 시시각각 너 자신 안에 보존함으로써

이리도 크고 특별한 기쁨을 내게 주는  첫 사람이라고 말할 수 있다.


5 그런 너에게 나는 매우 강하게 끌림을 느끼기에 

시시각각 그것을 음식으로 주고,

같은 음식을 너와 함께 먹으며, 

네가 하는 일을 함께 한다.


6 하지만  내가 너에게 

새로운 빛과  새로운 은총으로  풍부하게 보답해 주리라는 점도 알아 두어라.

네가 세상을 떠난 후에도, 

사람들이 땅에서 내 '수난의 시간들' 을 바칠 때마다 

내가 하늘에 있는 너를  늘 새로운 빛과 영광으로 옷 입혀 줄 작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