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책 19권

소리-무화_천상의책{19권 5,25-28(Ⅲ)} 하느님 뜻 안에서 하는 행위는 일회적인 것도 영원히 현행중인 신적 활동 방식에 참여한다

은가루리나 2015. 11. 10. 22:23


19-5



1926년 3월 9일



창조된 만물이 말없이 이루는 하느님의 영광

인간 창조 때의 모험적인 게임 - 패배와 만회,

하느님 뜻 안에서 하는 행위는 

일회적인 것도 영원히 현행중인 신적 활동 방식에 참여한다.




24 다정하신 예수님께서 이어서 말씀하셨다.


"딸아, 나는 네 뜻의 작은 불꽃을 획득하였고, 너는 나의 뜻을 획득하였다.

네가 네 뜻을 잃지 않았다면 나의 뜻을 얻어 가질 수 없었을 것 이다.

이제 우리는 둘 다 행복하다.

둘 다 승리자다.


25 그러나 내 뜻 안에 존재하는, 다른 것과 크게 다른 점을 보아라.

(내 뜻 안에서는) 하나의 행위, 하나의 기도, 하나의 '사랑합니다.' 가 

언제나 진행 중이며 영원히 끝나지 않는 것이 되기에 충분하다.

같은 행위와 기도, '사랑합니다.' 가 

하느님의 지고하신 의지 안에 자리를 잡기 때문이다.

 

26 사실 내 뜻 안에서 행해진 행위는 중단을 겪지 않는다.

한 번 행해진 후에는 계속 현행 중인 것처럼 영원히 행해진다.

내 뜻 안에서 하는 영혼의 활동이 하느님의 활동 방식에 참여 하는 것이니.

즉, 일단 활동하면 반복할 필요 없이 같은 활동을 하는 것이다.

 


27 그렇다면 네가 내 뜻 안에 발하는 수많은 '사랑합니다.' 들은,

그들의 후렴인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들은 무엇이 되겠느냐?

그것은 내 마음을 찌르는 상처들이 되어 

나로 하여금 가장 큰 은총을 주게 하리니,

이는 곧 내 뜻이 알려지고 사랑받으며 성취되는 은총이다.

 

28 따라서 내 뜻 안에서는 기도며 활동이며 사랑이 신적 서열에 들어가므로,

내가 친히 기도하고 활동한다고 할 수 있다.

내가 그런 나 자신에게 무엇을 거절할 수 있겟느냐?

무엇에서 즐거움을 느끼지 않겠느냐?"








19권5장 (4)일회적인것도.mp3


19권5장 (4)일회적인것도.mp3
1.29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