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책 19권

소리-무화_천상의책{19권 6,1-11 (1)} 창조된 만물의 소리가 되어야 하는 사명.

은가루리나 2015. 11. 13. 16:53


사람들 가운데 이루어질 하느님 뜻의 나라


천상의 책


사람들로 하여금 질서와 그 본연의 위치와 창조된 목적에로 돌아오게 하시는 부르심




19-6



1926년 3월 14일




창조된 만물의 소리가 되어야 하는 사명.

현세에서 하느님의 뜻 안에 다시 태어나는 사람과

영원의 문턱을 넘어 다시 태어나는 사람의 큰 차이.




1 거룩하고 신성하신 뜻 안에 계속 녹아들면서 만물과 만인을 싸안고자 하였다.

하느님께서 선물로 주신 모든 것을 내 것으로 삼고 그들을 하느님께 데려가면서 

그 각 조물에 대하여 '사랑합니다.' 라는 말 한마디를,

한 번의 '감사합니다.' 와 '찬미합니다.'  '흠숭합니다.' 를 그분께 드리기 위함이었다.


2 그러자 언제나 사랑하올 예수님께서 나의 내면에서 나오시어,

그분의 '전능하신 피앗' 으로 모든 피조물을 부르셨다.

이들을 내 무릎 위에 올려놓으시며 내게 선물로 주시려는 것이었다.

그리고 자애가 넘치는 음성으로 내게 이렇게 말씀하셨다.



3 "딸아, 일체가 너의 것이다.

내 뜻 안에서 사는 사람에게는 모든 것이 완전히 그의 소유가 되는 것이 당연한 일이다.

모든 것이 내 뜻에서 나왔고,

내 뜻이 이들을 보존하며 소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4 나의 '전능한 피앗' 이 하늘을 펼치고 여기에 점점이 별들을 박았다.

내 피앗이 다른 모든 조물들과 마찬가지로 빛에도 생기를 주어 태양을 만들었다.

그리고 내 피앗은 조물들 안에 승리자로서 남아 다스리며 그 생명을 보존하였다.


5 그런데 하느님의 뜻을 얻는 사람은 모든 피조물을 얻고,

심지어 하느님 자신도 얻어 가지게 되므로, 

정당한 권리에 의하여 내 뜻이 소유한 모든 것을 소유하는 것이다.


6 더구나, 조물들은 그들의 창조주께 말이 없는데,

내가 그렇게 무언으로 있도록 그들을 만든 것은,

이 조물들을 선물로 받을 사람,

곧 내 뜻 안에서 살게 될 사람 자신이 

내가 빚어 만든 모든 조물 안에서 그들 대신 말을 하기를 바랐기 때문이다.



7 너는 그러므로 하늘의 소리가 되어야 한다.

이 소리가 여기저기에서 울려 퍼지면서 네 말이 들리게 해야 한다.

그 말은 온 대기권을 통해서 쩌렁쩌렁 울리는 

'사랑합니다. 찬양합니다. 저의 창조주를 흠숭합니다.....' 가 될 것이다.

또 너는  각각의 과 태양과 바람과 천둥과 바다초목과 의 소리가 되어,

끊임없이 

'사랑합니다. 찬미합니다. 찬양합니다. 흠숭합니다. 우리를 내신 분께 감사드립니다.....' 

하고 말해야 한다.


8 이처럼 '내 뜻의 갓난이', 

곧 '내 의지의 작은 딸' 의 소리가 모든 피조물 안에 메아리치고 있으면 

얼마나 근사하겠느냐!

내 딸이 모든 조물로 하여금 말을 하게 하는 셈이기에, 

내가 말을 사용하도록 그들에게 미리 허락한 것 이상으로 아름다울 것이다.


9 나는 너를 너무나 사랑하기에 

태양 안에서 네 사랑과 흠숭과 찬양의 소리를 듣기를 원한다.

천체들 안에서, 잔잔한 바다의 속삭임 안에서, 잽싸게 헤엄치는 고기들 안에서,

떨리는 소리로 지저귀는 들 안에서, 어린의 매 하는 울음소리 안에서,

구구거리며 구슬프게 우는 산비둘기 안에서.....

요컨데 어디서든지 네 소리를 듣기를 원하는 것이다.



10 만약 

내 뜻이 첫째가는 자리를 잡고 있는 만물 안에 '내 뜻의 갓난이' 의 소리가 들리지 않는다면 

나는 흡족하지 않을 것이다.

이 '갓난이' 는 모든 조물들로 하여금 말을 하게 하면서 

내가 만든 하나하나의 조물을 대신하여

그 사랑에 보답하는 사랑과 영광과 흠숭을 나에게 주기 때문이다.


11 딸아, 그러니 정신을 집중하여라.

나는 너에게 많은 것을 주었으니 많은 것을 받기를 원한다.

너의 사명은 위대하다.

네 안에서 성취되어야 하는 것은,

모든 것을 싸안고 모든 것을 소유하고 있는 내 뜻의 생명이니 말이다." 








19권6장 (1) 만물의소리가되어.avi


19권6장 (1) 만물의소리가되어.avi
4.01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