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책 10권

소리-무화_천상의책{10권 51장} 산 제물의 조건

은가루리나 2015. 8. 27. 16:21


사람들 가운데 이루어질 하느님 뜻의 나라


천상의 책


사람들로 하여금 질서와 그 본연의 위치와 창조된 목적에로 돌아오게 하시는 부르심




10-52



1912년 2월 2일



산 제물의 조건




1 오늘 아침에는 예수님께 한 영혼을 산 제물로 봉헌했는데, 

그분은 이 봉헌을 받아들이시면서 내게 이렇게 말씀하셨다.


2 "딸아, 내가 바라는 것은, 

첫째 두 뜻의 결합이다. 

그녀는 자기 자신을 나의 뜻에 희생으로 바쳐야 하고, 

내 의지의 위안이 되어야 한다. 

그러면 그녀가 행하는 모든 것이 내 뜻과 연결되어 있는지, 

특히 그것을 자유 의지로 행하는지 내가 유심히 살펴보겠다. 

사실, 나는 자유 의지로 행하지 않는 것은 고려에 넣지 않는다. 

(그럴 경우) '당신의 산 제물이 되고 싶습니다.'라고 내게 말한들 

나는 들은 체도 하지 않을 것이다.


3 둘째

내 뜻과의 결합에다 '사랑의 산 제물을 보태야 한다. 

나는 모든 것을 질투한다. 

사랑은 더 이상 그 자신의 소유가 아니고 사랑하는 이의 소유인 것이다.


4 셋째, 

'희생의 제물', 나를 위해서 자신을 희생한다는 마음가짐으로 모든 것을 행해야 한다. 

아주 사소한 것까지도 말이다.


5 여기에 '보속의 산 제물' 도 보태야 한다. 

(사람의) 모든 (잘못)을 통회하고 보속하며 모든 것 속에서 나를 측은히 여길 일이니, 

이것이 넷째 사항이다.



6 그녀가 이 점에서 충실하게 행동한다면, 

그때에는 내가 그를 

''희생의 산 제물', '고통의 산 제물', '용맹의 산 제물', '완성의 산 제물' 로 받아들이겠다. 

그녀에게 충실하라고 권고하여라. 

충실하면 모든 것이 다 이루어진다.



7. "예, 그 사람은 충실할 것입니다." 하고 내가 대답하자 

그분은 "두고 보자꾸나." 하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