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책 6권

{천상의 책 6권140장} 하느님의 뜻과 하나가 된 영혼은, 예수님을 양식으로 삼아 예수님 안에서 살게 된다.

은가루리나 2019. 10. 9. 13:40

 




사람들 가운데 이루어질 하느님 뜻의 나라


천상의 책


사람들로 하여금 질서와 그 본연의 위치와 창조된 목적에로 돌아오게 하시는 부르심



6-140



1905년 11월 2일



하느님의 뜻과 하나가 된 영혼은, 

예수님을 양식으로 삼아 예수님 안에서 살게 된다.




1 평상시와 같이,

그러나 흠숭하올 예수님의 부재로 말미암아 무척 괴로운 상태로 있었으므로,


"아 주님, 저는 당신밖에는 아무것도 원치 않습니다. 

홀로 당신 안에서만 기쁨을 느낍니다. 

그런데 당신은 어쩌면 그다지도 잔인하게 저를 떠나 계십니까!" 하였다.


그러자 그분께서 나의 내면에서 나오셔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2 "아, 그래? 나만이 너의 기쁨이란 말이지! 

그러면 나도 네 안에서 내 모든 기쁨을 찾아낸다. 


설령 내가 달리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더라도 

네가 나를 기쁘게 할 것이다. 


딸아, 그러니 전쟁이 시작될 때까지 좀 더 참아라. 

그 뒤에는 우리가 이전과 같이 지내게 될 거다."




3 나는 자신이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깨닫지 못한 채 불쑥 

"주님, 어서 전쟁이 시작되게 하십시오." 하였다. 


그러나 그 즉시 "주님, 제가 실언을 했습니다." 하고 덧붙였다.




4 그러자 그분께서는 "너의 뜻은 나의 뜻이어야 한다." 하셨다. 


"비록 거룩한 일이라고 하더라도 

내 뜻과 합치되지 않는 것은 아무것도 원하지 말아야 한다.


나는 네가 한 순간도 내 뜻의 경계 밖으로 나가지 않고 

언제나 내 뜻 안에서 여기저기를 순례하기 바란다. 


그래야 내가 너를 바로 나 자신의 주인으로 삼을 수 있다. 

(즉 너로 하여금 나를 소유하게 할 수 있다.) 


내가 전쟁을 원하느냐? 

그러면 너도 원하는 거다. 



이와 같이 처신하는 영혼에게는 

내가 나 자신을 둥그렇게 만들어 그를 에워싼다.


그가 나를 양식으로 삼아 내 안에서 살게 하려는 것이다."




5 그러고 나서 그분은 사라지셨다.



 

 

 

6권140장 Gw과하나된영혼은J을양식으로삼아J안에서살게된다.m4a.avi

 

6권140장 Gw과하나된영혼은J을양식으로삼아J안에서살게된다.m4a.avi
4.65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