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창에 찔린 예수 화살에 꽂힌 신

제1부 09 {천상의 책 19권12장} 천상 아버지의 팔에 자신을 완전히 내맡기고 오직 하느님의 뜻 안에서 살아가신 천싱 어머니

은가루리나 2020. 2. 14. 01:40



사람들 가운데 이루어질 하느님 뜻의 나라


천상의 책


사람들로 하여금 질서와 그 본연의 위치와 창조된 목적에로 돌아오게 하시는 부르심



19-12



1926년 4월 16일



하느님 뜻 안에서 사는 참된 삶의 모습은 

천상 아버지의 팔에 자신을 완전히 내맡기고 

오직 하느님의 생명만을 느끼며 살아가는 것, 

이에 대한 스승이며 인도자이신 천상 어머니.




1 나 자신이 너무나 작고 무능하게 느껴져서 

천상 엄마를 부르며 도움을 청했다. 


엄마와 함께, 모든 이를 위하여 또 모든 이의 이름으로, 

나의 지극히 높고 유일한 선이신 분께 

사랑과 흠숭과 영광을 드리기 위함이었다.



2 그러다 보니, 내가 무한한 빛 안에서 

내 천상 아버지의 팔에 온전히 내맡긴 상태로 있었다. 


아버지께 동화되어 마치 그분과 하나인 것 같았으니, 

나 자신의 생명은 더 이상 느낄 수 없었고 

하느님의 생명만이 느껴질 뿐이었다. 


3 나중에 다정하신 예수님께서 나의 내면에서 나오시어 이르셨다. 



"딸아, 네가 경험한 그 모든 것, 

곧  천상 아버지의 팔에 온전히 내맡기는 것 

더 이상 너 자신의 생명을 느끼지 못하는 것이 

바로 내 뜻 안에서 살아가는 삶의 모습이다.



4 사실 내 뜻 안에서 살기를 원하는 사람은 

그 자신보다는 하느님으로 살아야 한다. 


더욱이 

'아무것도 아닌 것'은 '모든 것이신 분'께 목숨을 내놓아야 한다. 



5 그러한 것이 내 거룩하신 엄마의 삶이었다. 

그분은 내 뜻 안에서 살아가는 삶의 참된 모습이셨다. 


그 삶이 어찌나 완전했는지, 

지고한 의지 안에서 살기 위해 하신 모든 행위가 오로지 

하느님에게서 끊임없이 받으신 것이었다고 할 수 있을 정도였다.



진정한 흠숭은 사실 지극히 거룩하신 삼위 안에 있다. 

우리의 완전한 일치와 상호 사랑과 한뜻이 

지극히 거룩하신 삼위 내부에서 

더없이 심오하고 완전한 흠숭을 이루는 것이다.


7 그러니 나를 흠숭한다는 사람이, 

그의 뜻이 나의 뜻과 한뜻이 아니라면, 

그것은 빈말이지 흠숭이 될 수 없는 것이다.



10 창조주께서는 

또 성삼위의 지고한 일치 및 하나의 같은 뜻을 내 엄마에게 주셨다. 


그분이 신적인 방식으로 모든 이를 대신해서 (하느님을) 흠숭하고, 

모든 피조물이 마땅히 해야 하는 경신(敬神)의 의무를 

다 보상하도록 하시기 위함이었다. 


11 우리는 따라서 그분 안에서 모든 것을 보았다.

만물과 만인을 볼 수 있었기에 그분에게 모든 것을 주면서 

바로 당신 '창조주의 여왕이며 어머니'로 세우기도 했던 것이다.




13 중요한 모든 것 - 이는 곧 나의 뜻이다. 

이 때문에 존귀하신 여왕의 사명과 너의 사명을 

하나의 같은 사명이라고 부를 수 있다. 


그러니 너는 

여왕께서 하느님과 함께 가신 길을 한 걸음 한 걸음 따라가야 한다. 



14 너는 우리의 메아리

우리 천상 엄마의 메아리가 되어야 한다.


그분만이 지극히 높은 의지 안에서 완전한 모양으로 충만히 사셨기에

너의 인도자가되실 수 있으며

너의 스승으로서 활동하실 수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