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책 12권

{천상의 책 12권14장} 하느님 뜻을 행하는 사람에게는 모든 것이 진행 중인 현재이다.

은가루리나 2016. 3. 29. 23:13





사람들 가운데 이루어질 하느님 뜻의 나라


천상의 책


사람들로 하여금 질서와 그 본연의 위치와 창조된 목적에로 돌아오게 하시는 부르심



12-14



1917년 7월 7일



하느님 뜻을 행하는 사람에게는 모든 것이 진행 중인 현재이다.




1 다정하신 예수님 안에 녹아들었지만 

너무나 하찮은 내가 보여서 그분께 무슨 말씀을 드릴지 알 수 없었다. 

그러자 언제나 사랑하올 예수님께서 나를 위로하시면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2 "딸아, 

내 뜻을 행하는 사람에게는  과거나 미래가 없고  일체가 진행 중인 현재로 있다. 

내가 행하며 겪었던 모든 것도 현재적인 행위로 남아 있기에 

아버지께 보속을 드리거나  사람들에게 선익을 베풀고자 하면 

바로 지금 그것을 행하며 겪고 있는 것처럼 할 수 있는 것이다.


3 마찬가지로, 

피조물이 나의 뜻 안에서 고통을 받거나 행할 수 있는 모든 것은 

이미 나의 고통과 업적에 동화되어 하나가 되어 있다. 

그러니 영혼이 자기의 고통으로 나에 대한 사랑을 증명하고 싶다면 

이전에 겪었던 고통들을 가져올 수 있다. 

이전의 것이지만  현행 중인 것이기도 하므로 

그것을 내게 줌으로써  나에 대한 사랑과 보속을 반복할 수 있는 것이다.


4 나는, 나에게 사랑과 보속을 바치려고 

마치 은행에 맡기듯이  자신의 행위들을 맡겨 

자금을 늘리고 이자도 챙기는 부지런한 사람을 보면,

나의 고통과 업적을 배가해서 그에게 준다. 

그를 부유하게 하여  사랑에 있어서 (내게) 뒤지지 않게 하기 위함이요, 

그를 사랑하면서 그의 사랑을 받기 위함이다.“




12권14장 GW을행하는사람에게는모든것이현재진행.avi


12권14장 GW을행하는사람에게는모든것이현재진행.avi
1.54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