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난의시간들19

16-04_08「수난의 시간들」제19시간 (오전 11시- 12시) ⑤ (39-47) 십자가에 못 박히시다.<전반부:십자가에 못 박히신 예수님>

은가루리나 2015. 9. 30. 12:01


  제19시간 (오전 11시-12시)

 십자가에 못 박히시다.




전반부:십자가에 못 박히신 예수님




39 저의 예수님, 가시들이 점점 더 깊이 당신 머리를 찌름에 따라,

오, 제 감미로운 선이시여, 저는 제 모든 생각을 당신께 바치려고 합니다.

이 생각들이 사랑에 찬 입맞츰처럼 

가시들의 고통을 덜어 드리면서  당신을 위로하게 하려는 것입니다.



40 오, 예수님, 제가 보니 

당신 원수들은 그칠 줄 모르고  아직도 당신을 능욕하며 조롱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제 사랑의 눈길로  당신의 거룩하신 눈길을 위로하렵니다.



41 당신의는 쓸개즙의 쓴맛과 불타는 갈증으로  입천장에 거의 들러붙어 있습니다.

  오, 예수님, 

당신은 이 목마름을 해소하시려고  사랑이 넘치는 피조물의 모든 마음을 원하시지만,

그 마음들을 다 차지하지 못하시니  갈증만 더 커질 따름입니다.

  저의 감미로운 사랑이시여,

저는 당신께  강물같이 넘치는 사랑을 흘려보내렵니다.

어떻게 해서든지  그 쓸개즙의 쓴맛과  불타는 갈증을 덜어 드리려는 것입니다.



42 오, 예수님, 좀이라도 움직이면   그때마다 

당신 의 상처는  점점 더 넓게 찢어지고  더 심하고 날카롭게 파고드는 아픔이 됩니다.

제 소중한 선이시여, 이 아픔을 덜며 가라앉히기 위하여 

저는 모든 사람의 거룩한 활동을 당신께 바칩니다.



43 오, 예수님, 당신께서는 지극히 거룩하신 로  얼마나 큰 고통을 겪고 계시는지!

  마치 거룩하신 당신 몸의 모든 동작이  발에 타격을 가하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도 당신 곁에는 당신을 떠받칠 사람

- 어떻게든 해서  이 쓰디쓴 쓰라림을 덜어 드릴 사람이  하나도 없습니다.


44 더없이 감미로운 제 생명이시여,

저는 과거와 현재와 미래의 모든 세대 사람들의 발걸음을 다시 모아 

당신을 향하도록 이끌고자 합니다.

모진 고통 중에 계신 당신께 와서  위로를 드리게 하려는 것입니다.



45 오, 제 예수님, 아아, 슬프게도!

당신의 가엾은 심장이  얼마나 끔찍한 고통을 겪으시는지!

제가 어떻게 하면  이 큰 고통을 위로할 수 있겠습니까?


  아무래도 당신 안에  저 자신을 분산 배치해야 하겠습니다.

제 심장은 떼어  당신 심장 안에 넣고,  저의 뜨거운 소망은  당신의 갈망 안에 넣어,

악한 욕망은 어느 것도 살아남지 않게 하겠습니다.

46 또 저의 사랑을  당신의 사랑 안에 분산 배치하여,

모든 사람의 마음을 당신의 불로 태우렵니다.

그리고 속된 애정들은 태워 없애겠습니다.


그러면 지극히 거룩하신 성심은 위로를 받으실 것입니다.

  그러니 오, 예수님, 지금부터 저는 사랑이 지극하신 이 성심에,

당신의 갈망, 당신의 사랑, 당신의 뜻이라는 못으로 

언제까지나 못박혀 있을 것을 약속합니다.




47 오, 저의 예수님, 

당신은 십자가에 못 박히시고, 저는 당신 안에 못 박혀 있습니다.

제가 당신께 못 박혀 있지 않은 순간은 잠시도 없게 하시고  

언제나 못 박혀 있게 해 주십시오.

  이는 당신을 사랑하며 모든 것을 보속하고,

사람들이 그들의 죄로 당신께 끼치는 고통을  덜어 드리기 위함입니다.














160408 19시간 (39-47) 저는당신안에못박혀있읍니다.avi


160408 19시간 (39-47) 저는당신안에못박혀있읍니다.avi
4.06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