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카테고리2

7)혀의 죄 - 마리노 레스트레포⑦

은가루리나 2016. 7. 5. 14:59

혀는 이 모든 것과 관련됩니다.

혀는 소통의 도구입니다.


눈이나 몸짓 등으로도 사랑의 소통을 하지만

혀를 통한 소통은 하느님과의 관계를 결정하는 매우 중요한 것입니다.

매우 초월적인 책임이 있는 것입니다.

(영적) 회계와 관련된 것이기 때문입니다.


야고보 성인으로 기억하는데요.

그분은 우리의 입에서 나오는 모든 것이 계산된다고 하셨습니다.

그것은 사실입니다. 제 눈으로 보았습니다.


나쁜 언어를 많이 사용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런 사람들은 듣기 거북한 욕설, 외설적인, 끔찍한 언어들을 씁니다.

그러한 모든 말들은 사탄으로부터 오는 것입니다.


어떤 하느님의 천사도 그런 언어를 쓰지 않습니다.

러므로 성 요한은 어떤 영이 어떤 사람을 통해 말하는지 알라고 하였습니다.


<여러분 마음 안에 누가 살고 있는지 알고 싶다면

여러분의 입에서 나오는 말들을 귀 기울여 보십시오.

그러면 누가 살고 있는지 알게 될 겁니다. >


여러분이 사랑의 말을 한다면 하느님께서 여러분의 마음 안에 살고 계신 겁니다.


사랑이 없는 말을 하고 있다면 하느님께서 마음 안에 살지 않으신 겁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여러분이 말하고 있는 사랑의 말은 하느님의 사랑을 말하고 있는 겁니다.

그렇지 않다면 하느님께 여러분의 마음을 치유하시고 여러분의 혀를 깨끗하게 해달라고 간청하십시오.


목소리의 은총을 영광되게 하도록 여러분에게 필요한 사랑을 간청하십시오.

그것이 혀의 은총을 영광되게 하고 목소리의 은총을 영광되게 하는 것입니다.

제 눈으로 목소리를 갖지 못한 영들을 보았으므로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목소리가 없다는 것은 매우 고통스러운 것입니다.

평생동안 목소리로 말을 하고 살았는데,

말을 하고 싶어도 자신의 입에서 짐승의 소리가 나오는 것은 유쾌한 일이 아니지요.


짐승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자신에게서 나오는 짐승 소리를 듣는다는 것은 절대 좋을리가 없지요.

하느님께서는 짐승으로 창조하지 않으셨는데, 짐승으로 변한 것입니다.


그것이 첫째로 가장 끔찍한 고통입니다.

동물이 아닌 자신이 짐승처럼 변한 것을 본다는 것은…

그것이 바로 죄로 인해 일어나는 일입니다.

죄는 우리의 모습을 변형시킵니다.

누구를 겁주기 위해 하는 말이 절대 아닙니다.

이미 마음이 많이 굳어버린 사람은 사실 이 말을 두려워하지 않고 웃을 겁니다.

저를 웃음거리로 만들겠지요.


그러나 하느님과 사랑에 예민한 사람,

거룩함을 찾고 노력하며 매일 더 나아지려고 노력하는 사람들은 제가 하는 말을 이해합니다.

제가 하고자 하는 것은 우리가 더 나아지도록 노력하기 위한 것입니다.


우리는 완벽함을 찾으며 거룩함을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삶을 바로 하여 우리의 모든 감각을 보호하여야 합니다. 





혀는 이 모든 것과 관련됩니다. 혀는 소통의 도구입니다. 눈이나 몸짓 등으로도 사랑의 소통을 하지만 혀를 통한 소통은 하느님과의 관계를 결정하는 매우 중요한 것입니다. 매우 초월적인 책임이 있는 것입니다. (영적) 회계와 관련된 것이기 때문입니다. 야고보 성인으로 기억하는데요. 그분은 우리의 입에서 나오는 모든 것이 계산된다고 하셨습니다. 그것은 사실입니다. 제 눈으로 보았습니다. 나쁜 언어를 많이 사용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런 사람들은 듣기 거북한 욕설, 외설적인, 끔찍한 언어들을 씁니다. 그러한 모든 말들은 사탄으로부터 오는 것입니다. 어떤 하느님의 천사도 그런 언어를 쓰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성 요한은 어떤 영이 어떤 사람을 통해 말하는지 알라고 하였습니다. 여러분 마음 안에 누가 살고 있는지 알고 싶다면 여러분의 입에서 나오는 말들을 귀 기울여 보십시오. 그러면 누가 살고 있는지 알게 될 겁니다. 여러분이 사랑의 말을 한다면 하느님께서 여러분의 마음 안에 살고 계신 겁니다. 사랑이 없는 말을 하고 있다면 하느님께서 마음 안에 살지 않으신 겁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여러분이 말하고 있는 사랑의 말은 하느님의 사랑을 말하고 있는 겁니다. 그렇지 않다면 하느님께 여러분의 마음을 치유하시고 여러분의 혀를 깨끗하게 해달라고 간청하십시오. 목소리의 은총을 영광되게 하도록 여러분에게 필요한 사랑을 간청하십시오. 그것이 혀의 은총을 영광되게 하고 목소리의 은총을 영광되게 하는 것입니다. 제 눈으로 목소리를 갖지 못한 영들을 보았으므로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목소리가 없다는 것은 매우 고통스러운 것입니다. 평생동안 목소리로 말을 하고 살았는데, 말을 하고 싶어도 자신의 입에서 짐승의 소리가 나오는 것은 유쾌한 일이 아니지요. 짐승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자신에게서 나오는 짐승 소리를 듣는다는 것은 절대 좋을리가 없지요. 하느님께서는 짐승으로 창조하지 않으셨는데, 짐승으로 변한 것입니다. 그것이 첫째로 가장 끔찍한 고통입니다. 동물이 아닌 자신이 짐승처럼 변한 것을 본다는 것은…


그것이 바로 죄로 인해 일어나는 일입니다. 죄는 우리의 모습을 변형시킵니다. 누구를 겁주기 위해 하는 말이 절대 아닙니다. 이미 마음이 많이 굳어버린 사람은 사실 이 말을 두려워하지 않고 웃을 겁니다. 저를 웃음거리로 만들겠지요. 그러나 하느님과 사랑에 예민한 사람, 거룩함을 찾고 노력하며 매일 더 나아지려고 노력하는 사람들은 제가 하는 말을 이해합니다. 제가 하고자 하는 것은 우리가 더 나아지도록 노력하기 위한 것입니다. 우리는 완벽함을 찾으며 거룩함을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삶을 바로 하여 우리의 모든 감각을 보호하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