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책 2권

{천상의 책 2권50장} 이웃에 대하여 올바르게 행동하는 가장 안전한 길

은가루리나 2016. 9. 23. 18:06





사람들 가운데 이루어질 하느님 뜻의 나라


천상의 책


사람들로 하여금 질서와 그 본연의 위치와 창조된 목적에로 돌아오게 하시는 부르심



2-50



1899년 7월 30일



이웃에 대하여 올바르게 행동하는 가장 안전한 길




1 매사가 거의 다르지 않게 계속되고 있다. 

예수님께서는 늘 하시는 것처럼  오늘 아침에도 나를 몸 밖으로 나오게 하셨고, 

그래서 우리는 많은 사람들 가운데로 갔다. 

그들 대부분은 

자기네 행위는 보지 않고  남들의 행위를 판단하느라고 여념이 없었다.

2 사랑하올 예수님께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이웃에 대하여 올바르게 행동하는 가장 안전한 길은 

그가 하는 행위를 아예 보지 않는 것이다. 


보는 것, 그것에 대하여 생각하는 것, 판단하는 것 

- 이는 다 같은 것이기 때문이다. 


그러니 네 이웃을 봄으로써  너 자신의 영혼을 속이게 되고, 

따라서 너 자신에게도 네 이웃에게도 또 하느님께도  

올바른 사람이 되지 못하는 것이다.”





3 그 후에 내가 그분께, 

“저의 하나뿐인 선이시여, 

당신께서 제게 입맞춤을 주시지 않은 지 한참 되었습니다.” 

하고 말씀드렸다. 


그래서 우리는 서로 입맞춤을 나누었다. 

그리고 그분께서는 나의 잘못을 고쳐 주시려고  이렇게 말씀하셨다.



4 “딸아, 나는 네가 내 말을 간직하며 존중하기 바란다. 


내 말은 

내가 영원한 것처럼 영원하고 

내가 거룩한 것처럼 거룩한 까닭이다. 


이 말을 마음속에 간직하여 활용한다면  너는 만족을 얻을 것이다. 

그리고 내 말로부터 영원한 광채를 상급으로 받기도 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네 영혼에 하나의 빈틈이 생길 터이니, 

그것으로 말미암아  내게 빚진 상태로 머물게 될 것이다.”







2권51장 침묵속에서이루어진,J과영혼의지적상통.m4a.avi






2권50장 이웃에대하여올바르게행동하는가장안전한길.m4a.avi
1.94MB
2권51장 침묵속에서이루어진,J과영혼의지적상통.m4a.avi
0.82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