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책 2권

{천상의 책 2권54장} 자신의 허무를 깊이 깨달을수록 더 많은 빛살을 내뿜는 인간

은가루리나 2016. 10. 15. 22:35





사람들 가운데 이루어질 하느님 뜻의 나라


천상의 책


사람들로 하여금 질서와 그 본연의 위치와 창조된 목적에로 돌아오게 하시는 부르심



2-54



1899년 8월 7일



자신의 허무를 깊이 깨달을수록 더 많은 빛살을 내뿜는 인간




1 오늘 아침에는 사랑하올 예수님께서 도무지 오시려고 하지 않았다. 

오랫동안 기다리고 또 기다린 끝에  마침내 오셨는데, 

나는 너무 당황한데다  무로 돌아간 듯한 상태에 있었으므로 

무슨 말씀을 드려야 할지 몰랐다. 

예수님께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네가 자신을 죽이고 너의 허무를 알수록,​

나의 인성이 더욱더 빛살을 내뿜으며​  내 덕행들을 너에게 줄 것이다."



2 "주님, 저는 너무 악하고 추해서  제물에 구역질이 날 지경입니다. 

그러니 당신 앞에서는 어떤 몰골이겠습니까?"



3 "네가 추하다면  내가 너를 아름답게 만들어 줄 수 있다."



4 예수님께서는 그렇게 말씀하시면서  

당신에게서 나오는 을 내 영혼에 보내 주셨다. 

내게  당신의 아름다움을 전달하는 것 같았다. 

그런 다음 그분께서는 나를 껴안으시며  이렇게 말씀하셨다.

"너는 정말 아름답구나! 

바로 나 자신의 아름다움으로 아름답구나! 

그러기에 나를 끌어당겨  너를 사랑하게 하는구나!"


5 나는 어느 때보다도 더 당황하였다. 

하지만  모든 것이 그분의 영광을 위한 것이 되기를 빌 따름이다.






2권54장 자신의허무를깨달을수록더많은빚살을내뿜는인간.m4a.avi






2권54장 자신의허무를깨달을수록더많은빚살을내뿜는인간.m4a.avi
1.7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