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책 2권

{천상의 책 2권56장} 정의의 딸은 진리이고, 정의와 진리의 열매는 단순성이다./단순성은 신적 특성으로서 어디든지 뚫고 들어가는 침투력을 지니고

은가루리나 2016. 10. 17. 21:04





사람들 가운데 이루어질 하느님 뜻의 나라


천상의 책


사람들로 하여금 질서와 그 본연의 위치와 창조된 목적에로 돌아오게 하시는 부르심



2-56



1899년 8월 10일



- 정의에 관하여 -

정의의 딸은 진리이고, 정의와 진리의 열매는 단순성이다

단순성은 신적 특성으로어디든지 뚫고 들어가는 침투력을 지니고 있다




1 다정하신 예수님께서는 오늘 아침

나를 몸 밖으로 나오게 하신 후  모습을 감추셨다.

혼자 남은 나는  하늘에서 내려오는 두 개의 큰 촛대 같은 것을 보았는데

거기에는 이 켜져 있었다.

이 급기야는 수많은 조각으로 갈라지면서  

그만큼 많은 벼략과 우박 폭풍을 이루어 

식물과 사람들에게 막대한 파기를 초래했다.


2 사람들은 천둥을 동반한 폭풍 때문에  어찌나 공포에 사로잡혔는지

기도조차 할 수 없었고, 집 속으로 피해 들어갈 겨를마저 없었다.

나도 너무 무서웠다!

그래서 주님께 분노를 거두시기를 간청하기 시작했다.


3 예수님께서 다시 오셨을 때에는  손에 쇠막대를 들고 계셨는데,

그 끝에는 공 모양의 이 타고 있었다.

그리고 그분께서 내게 이렇게 말씀하셨다.



"나의 정의는 오랫동안 보류되어 있었다.

그 동안 사람들은 감히  그들 안에 있는 정의를 모조리 파괴하였다.

이런 이유로  내 정의가 그들에게 복수를 하려고 한다.

4 그렇다.

인간에게는 의로운 것이 조금도 보이지 않는다.

말과 활동과 발걸음이 온통 거짓에 차 있다.

일체가 기만이요, 사기요, 부정 행위이다.

그러므로 

인간 마음의 안팎으로 파고 들어가 보면  약덕의 소굴만이 있을 뿐이다.

가련한 인간아, 너희가 어떻게 되고 말았느냐?


5 이 말씀을 하시면서 

그분께서는 인간을 치시려는 듯  손에 든 쇠막대를 휘두르셨다.

그래서 나는, "주님, 어떻게 하실 작정이옵니까?" 하고 여쭈었다.


6 그분께서는, 

"두려워하지 말고, 이 공 모양의 을 보아라.

이것이 을 일으킬 터인데, 오로지 악한 자들만 칠 것이다.

반면에  선한 이들은 아무런 해도 받지 않을 것이다." 하고 말씀하셨다. 


7 그래서 나는 이렇게 덧붙였다.

"오, 주님 누가 선합니까?  저희는 모두 악합니다.

간구하오니  저희를 보지 마시고 당신의 무한한 자비를 보소서.

그러면  모든 이에 대한 노여움이 가라앉으실 것입니다."




8 나중에 그분께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정의의 딸은 진리이다.

내가  속이지 않을뿐더러 속일 수도 없는 영원한 진리인 것과 같이,

정의를 지닌 영혼도  든 활동 속에서 진리를 빛나게 한다.

이런 영혼은  진리의 참빛을 경험으로 알기 때문에

누군가가 그를 속이려고 들면  그 속임수를 단박 알아차린다.

따라서 이 진리의 빛으로 말미암아 

그 자신이나 이웃을 속일 수 없을 뿐더러  남에게 속아넘어갈 수도 없다.


9 이 정의와 진리의 열매는  내 존재의 또 다른 특성인즉

어디든지 똟고 들어가는 단순성이다.

이 내부 침투력을 저지할 수 있는 것은  도무지 없다.

단순함은 하늘과 끝없이 깊은 구렁,

곧 선과 악 속을 가림 없이 뚫고 들어간다.



10 그러나 

지극히 단순한 나의 존재는  악 속으로 들어가도 더럽혀지지 않는다.

실제로 티끌만큼의 영향도 받지 않는다.

정의와 진리를 지닌 영혼도  이와 같이 단순성의 고귀한 열매를 거두어들인다.


11 이런 영혼은 하늘까지 뚫고 들어오고

사람들의 마음 안에 길을 열어 그들을 내게로 인도한다.

모든 선한 것 속으로 들어가는가 하면,

죄인들과 더불어 있으면서 그들의 악행을 보아도  그 자신은 더럽혀지지 않는다.

그것은  그 영혼이 단순해서  즉각 서둘러 나아가기에

아무런 해도 입지 않기 때문이다.


12 단순함은 너무나 아름다운 것이어서 

딱 한 번 보기만 해도  내 가슴에 상처가 날 정도이다.

단순한 영혼은  천사와 사람들의 찬미를 받아  마땅한 것이다."






2권56장 정의에관하여단순함은침투력을지니고있다.m4a.avi





2권56장 정의에관하여단순함은침투력을지니고있다.m4a.avi
4.58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