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책 8권

{천상의 책 8권55장} 마음속에 예수님이 태어나 자라나시게 하는 방법

은가루리나 2016. 12. 25. 16:49




                        



사람들 가운데 이루어질 하느님 뜻의 나라


천상의 책


사람들로 하여금 질서와 그 본연의 위치와 창조된 목적에로 돌아오게 하시는 부르심



8-55



1908년 12월 25일



마음속에 예수님이 태어나 자라나시게 하는 방법




1 평소와 다름없이 머물러 있으면서  아기 예수님을 간절히 열망하였다. 

무척 애를 태우고 나니  

그분께서 과연 작은 아기의 모습으로 내 내면에 나타나셔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2 "딸아, 

사람이 자기 마음속에 나를 태어나게 하는 최상의 방법은 

모든 것을 비우는 것이다. 

그렇게 빈 공간을 보면  

내가 그 안에 나의 모든 재산을 넣을 수 있으니 말이다. 


그리고, 

나의 소유인 그 모든 것을 가져다 놓을 수 있는 공간이 있을 때라야 

비로소 내가 그 안에 영구적으로 머물 수 있다. 

어떤 사람이  다른 사람의 집에 살러 간다면 

자기의 소유물을 전부 옮겨다 놓을 공간을 보아야 기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기쁠 턱이 없다. 

나도 그렇다.



3 나를 태어나게 하고 내 기쁨을 증대시키기 위한 둘째 방법은 

영혼이 지닌 모든 것이, 

내적이고 외적인 모든 것이 나를 위한 것이 되는 데에 있다. 


모든 것이 나를 공경하고  내 명령을 실행에 옮기는 것에  

사용되어야 하는 것이다. 


그러니까 

오직 하나의 일, 하나의 생각, 한마디 말도 나를 위한 것이 아니면 

나는 기쁨을 느낄 수 없다. 


그런 것은  마땅히 주인이 되어야 할 나를  종으로 만드는 것이니 

내가 어떻게 참을 수 있겠느냐?



4 셋째 것은 영웅적 사랑, 드넓은 사랑, 희생적 사랑이다.  




이 세 가지 사랑은 놀라운 방법으로 내 기쁨을 증대시킨다. 


왜냐하면  이러한 사랑은 

영혼으로 하여금 자기 힘을 능가하는 일을 할 수 있게 하는데, 

그것은 이 영혼이 오로지 나 자신의 힘으로 일하기 때문이다. 


그 사랑은 

또 영혼 자신뿐이 아니라  다른 이들도 나를 사랑하게 함으로써 

그를  가슴이 넓은 사람이 되게 한다. 


그래서  

그는 무엇이든지 견디고  죽음까지도 견딜 정도가 되어 

모든 일에서 승리를 거두며 

나에게 이렇게 말할 수 있게 된다. 


'저는 다른 건 아무것도 없습니다. 모든 것이 당신에 대한 사랑일 뿐입니다.'



5 이런 방식으로 

그는 나를 태어나게 할 뿐더러  자라나게 하기도 한다. 

그리하여 자기 마음 안에 아름다운 낙원을 이루는 것이다." 




6 그렇게 말씀하시는 그분을 바라보고 있노라니, 

아기이던 분이 한 순간에 부쩍 자라나셔서 

내 마음이 그분으로 완전히 찰 정도가 되었다.


7 다음 순간, 이런저런 모습이 다 사라지는 것이었다.







8권55장 마음속에J이태어나자라나시게하는방법 (1).m4a.avi
3.27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