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책_맡김

그림 붓 물감천상의 책_맡김{8권 42장} 인간의 마음 안에 당신의 모습을 그려 넣으시는 예수님,

은가루리나 2015. 11. 22. 21:27


사람들 가운데 이루어질 하느님 뜻의 나라


천상의 책


사람들로 하여금 질서와 그 본연의 위치와 창조된 목적에로 돌아오게 하시는 부르심



8-42



1908년 8월 14일



인간의 마음 안에 당신의 모습을 그려 넣으시는 예수님, 

그분 손에 쥐어진 붓은 인간의 의지요 물감은 사랑이다.




1 영성체 후 내 안에 계신 아기 예수님을 뵐 수 있었는데 

마치 무슨 중요한 물건을 찾고 계시는 것 같았다. 


그래서 내가 

"사랑하올 아기님, 무얼 그렇게 열심히 찾고 계십니까?" 하고 여쭈었더니 

이렇게 대답하셨다.



2 "딸아, 나는 붓을 찾고 있다. 


이 붓은 곧 너의 의지인데 

그것으로 

내가 네 마음 안에 나의 모습을 그려 넣으려는 것이다. 


사실, 네가 네 의지를 나에게 주지 않으면 

나는 붓이 없어서 

네 안에 나 자신을 마음대로 그려 넣을 수 없다.



3 그리고 

너의 의지가 내 손에 쥐어진 붓으로 사용되는 것과 꼭 마찬가지로 

사랑은 

내 모습의 다양한 색상을 찍어 넣게 하는 물감으로 사용된다.


4 더욱이, 

사람의 의지가 내게 붓으로 사용되듯이, 

나의 의지도 사람의 손에 쥐어진 붓 노릇을 하면서 

내 마음 안에 그의 모습을 그려 넣는다. 


그러므로 그는 

내 안에서 사랑의 풍부한 물감을 찾아내어 다양한 색상을 표현한다.









8권42장 붓은인간의지물감은사랑.mp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