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책 12권

{12권 114장} 예수님에 대한 신뢰의 효과

은가루리나 2018. 3. 18. 17:48



예수님에 대한 신뢰의 효과

 

 

 

1 고통과 상실의 일상적인 상태가 계속되고 있으나,
어린아이처럼 예수님께 온통 내맡긴 채 거의 말없이 그분과 시간을 보내고 있다.
그러던 중 다정하신 그분께서 나의 내면에 나타나시어 이렇게 말씀하셨다.

 

2 "딸아, 나에 대한 신뢰는 영혼이 감싸여 있는 작은 빛 구름이다.
이로 인해 모든 두려움과 의심과 나약이 그에게서 사라진다.

 

나에 대한 신뢰는 영혼을 완전히 감싸는 이 빛 구름을 형성할 뿐만 아니라,
성질이 정반대인 음식으로,  
곧 공포와 의심과 나약을 몰아낼 힘이 있는 음식으로 

영혼을 기르기도 하기 때문이다.

 

4 사실 나에 대한 신뢰는 공포를 없애고 순수한 사랑으로 영혼을 기른다.
또한 의심을 흩어지게 하고 확신을 주며, 나약을 제거하고 굳셈을 준다.

 

5 더구나 내게 아주 담대하게 굴 수 있는 용기를 주기에,
내 가슴에 바싹 달라붙어 젖을 빨고 또 빨며 양분을 섭취할 뿐,
다른 어떤 음식도 먹으려고 하지 않는다.

 

6 그리고 아무리 빨아도 아무것도 나오지 않음을 보면 
- 이는 영혼이 그지없이 높은 수준의 신뢰에 이르게 하려고 내가 허락하는 것이다.- 
그래도 지치지 않고 내 가슴에서 떨어지지 않는다.
오히려 더 세게 빨아대면서 머리로 내 가슴을 친다.

 

7 이를 보고 나는 혼자 웃음을 지으면서 그렇게 하도록 그에게 허락한다.

 

신뢰가 깊은 영혼은 나의 미소요 즐거움이다.
나를 신뢰하는 사람은 나를 사랑하고 존경하며, 
내가 부유하고 힘이 있으며 무한한 존재라고 여긴다.

 



9 반면에 나를 신뢰하지 않는 사람은 

나를 참으로 사랑하지 않고 욕되게 하며,
내가 가난하고 무력하며 대단찮은 존재라고 여긴다.
나의 선성을 너무나 크게 모욕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