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책 4권

{천상의 책 4권104장} 지존하신 성삼위의 능력과 지혜와 사랑이 풍성한 여왕이신 어머니

은가루리나 2018. 5. 16. 21:04

 





사람들 가운데 이루어질 하느님 뜻의 나라


천상의 책


사람들로 하여금 질서와 그 본연의 위치와 창조된 목적에로 돌아오게 하시는 부르심



4-104  



1902년 1월 26일



지존하신 성삼위의 능력과 지혜와 사랑이 풍성한 여왕이신 어머니




1 아침에 평소와 같은 상태로 있다가 

내 앞에 펼쳐진 끝없는 빛을 보았다. 


그리고 이 빛 안에 지존하신 성삼위께서 계심을 알았다. 

동시에 여왕이신 어머니께서도 이 빛 앞에 계심을 보았다. 


어머니께서는 성삼위 안에 온전히 흡수되어 계셨는데, 

또한 당신 안으로 성삼위를 온전히 흡수하기도 하셨다.



2 그래서 어머니 안에는 성삼위의 세 가지 특별한 권능인 

능력과 지혜와 사랑이 풍성한 것이었다


게다가, 성삼위 하느님께서 인류를 당신의 일부로,

곧 당신 자신에게서 나온 작은 조각으로 사랑하시기에 

당신의 이 분신들이 당신 안으로 돌아오기를 애타게 갈망하시는 것과

꼭 마찬가지로, 


여왕이신 어머니께서도 이를 공유하시며 

뜨거운 사랑으로 인류를 사랑하시는 것이었다.



3 그런데 내가 이 점을 깨달은 순간 고해 신부님이 보였다. 


복되신 동정녀께 그를 위하여 성삼위께 전구해 주시기를 간청했더니, 

하느님의 옥좌로부터 빛이 흘러나오는 것이 보였고,

이 빛이 사제를 완전히 휩싸는 것이었다. 


(그 뒤에) 나는 다시 내 몸속에 돌아와 있었다.







4권104장 성삼위의능력과지혜와사랑이풍성하신어머니.m4a.avi
1.72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