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책 4권

{천상의 책 4권158장} 계속 산 제물로 있어 달라고 청하는 한 부인을 보다

은가루리나 2018. 9. 4. 15:38

 



사람들 가운데 이루어질 하느님 뜻의 나라


천상의 책


사람들로 하여금 질서와 그 본연의 위치와 창조된 목적에로 돌아오게 하시는 부르심



4-158



1902년 12월 5일



계속 산 제물로 있어 달라고 청하는 한 부인을 보다



1 여느 때의 상태로 있노라니 예수님께서 당신의 고통을 주셨다. 


이 고통을 겪는 중에 한 부인을 보았는데 

몹시 슬프게 울면서 이렇게 말하는 것이었다. 



"왕들이 다 같이 결탁했고, 백성들은 죽어가고 있습니다. 


아무런 도움도 보호도 못 받고 (왕들에게) 착취당한 채 

멸망하고 있는 것입니다. 


백성이 없는 왕들 역시 존속할 수 없습니다.



2 그러나 무엇보다도 나를 울리는 것은 

정의(의 타격)을 막아 줄 성채, 곧 산 제물들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이는 이 통탄할 시대에 정의를 만류할 수 있는 유일한 지주인데 말입니다. 


적어도 그대만은 이 산 제물의 신분을 벗어던지지 않겠다고 

약속해 주십시오."





3 나는 웬지 모르겠지만 확고하게 마음을 굳히면서 이렇게 대답했다. 


"안됩니다. 

그런 약속은 할 수 없습니다. 


주님께서 원하시는 한 남아 있겠지만, 

이와 같이 속죄를 해야 할 때가 끝났다고 말씀하시면

그 즉시 단 일 분도 더 연장하지 않을 테니까요."



4 내 뜻이 너무나 확고하다는 것을 안 그 부인은 

내가 

자기의 눈물에 감동되어 그렇게 하겠다고 말하기를 바라기나 하는 듯이 

더 큰 소리로 울었다. 


그러나 나는 더할 수 없이 단호하게 딱 잘라 말했다.


"안 됩니다! 안 됩니다!"




5 그러자 그녀는 눈물을 흘리면서 

"그런즉, 정의와 징벌과 대학살이 가차없이 닥치겠군요!" 

하고 말하는 것이었다.



 

4권158장 계속산제물로있어달라고청하는한부인을보다.m4a.avi


4권158장 계속산제물로있어달라고청하는한부인을보다.m4a.avi
2.21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