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책 6권

{천상의책 6권 53장} 믿음은 하느님을 알게 하지만 신뢰는 하느님을 발견하게 한다

은가루리나 2019. 5. 7. 17:05

 




사람들 가운데 이루어질 하느님 뜻의 나라


천상의 책


사람들로 하여금 질서와 그 본연의 위치와 창조된 목적에로 돌아오게 하시는 부르심



6-53



1904년 7월 29일



믿은 하느님을 알게 하지만 신뢰는 하느님을 발견하게 한다




1 평소대로 있다가 흠숭하올 예수님을 뵙자마자

"저의 주님, 저의 하느님!" 하였다.


그러자 그분께서도 내 말을 받아

"하느님, 하느님, 오직 한 분뿐이신 하느님!" 하셨다.  


그리고 이렇게 말씀을 이으셨다.



2 "딸아,

믿음은 하느님을 알게 하지만 

신뢰는 하느님을 발견하게 한다.


그러므로 신뢰가 없는 믿음은 열매를 맺지 못한다.


믿음은 무한한 부를 소유하고 있어서 

영혼이 그것으로 부유해질 수 있는 것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신뢰가 없으면 

늘 가난하고 모든 것이 부족한 상태로 있게 되는 것이다."




3 예수님께서 그렇게 말씀하시는 동안 

나는 하느님 안으로 빨려 들어가는 느낌이었고, 

마침내 광대한 바다 속의 한낱 작은 물방울인 듯 

그분 안에 흡수되어 있었다.  


아무리 바라보아도 그 깊이나 너비의 끝이 보이지 않았는데,

하늘과 땅이, 

하늘의 복된 영혼들과 아직 지상에서 순례 중인 영혼들이 

모두 하느님 안에 잠겨 있었다.



4 또한 전쟁들도 보였다.

이를테면 러시아와 일본 사이의 전쟁과 같은 것이었다.


수많은 병사들이 죽어가고 있었고 또 죽을 터였다.

그리고 당연한 응보로 러시아가 패배할 것이었다.


유럽의 국가들도 

같은 유럽의 다른 국가들에 대하여 전쟁 음모를 꾸미고 있었다.



5 하지만, 내가 하느님에 관하여,

또 하느님 안에서 본 모든 것을 어떻게 다 말할 수 있겠는가?


이쯤서 입을 다무는 게 낫겠다.




6권53장 믿음은G을알게하지만신뢰는G을발견하게한다.m4a.avi

 





6권53장 믿음은G을알게하지만신뢰는G을발견하게한다.m4a.avi
2.4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