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책 6권

{천상의 책 6권104장} 은총의 효과

은가루리나 2019. 7. 31. 15:22

 



사람들 가운데 이루어질 하느님 뜻의 나라


천상의 책


사람들로 하여금 질서와 그 본연의 위치와 창조된 목적에로 돌아오게 하시는 부르심




6-104



1905년 5월 5일



은총의 효과




1 여느 때와 같은 상태로 있노라니 복되신 예수님께서 잠시 오셨는데, 

예수님과 완전히 똑같고 몸집만 더 작을 뿐인 그분의 모상이 

바야흐로 그분의 내부에서 나오려는 것이었다. 


이 광경을 보고 몹시 놀란 내게 그분은 이렇게 말씀하셨다.



2 "딸아, 

사람 안에서 나올 수 있는 모든 것은 태어나는 것이라고 

칭할 수 있으니, 

이렇게 태어난 것은 낳은 사람의 자식이 된다. 


이제 (네가) 태어남을 본 나의 이 딸은 바로 은총이다. 


이 딸이 내게서 나와서 

자기를 받기를 원하는 모든 영혼들에게 그 자신을 주어 

그들을 또 다른 내 자녀들로 변화시키는 것이다.



3 뿐만 아니라,

이 둘째 자녀들에게서 나올 수 있는 선하고 덕성스러운 모든 것도 

은총의 자녀들이 된다. 


그러니, 보아라. 

이 은총이라는 내 딸이 

얼마나 오랜 세대에 걸쳐 자기 자녀들을 낳아 왔겠느냐! 


그것도 

그들이 자기를 받아들인다는 단 하나의 조건만 채우면 말이다! 


하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를 배척하는지! 


내 딸은 그래서 자녀들을 낳지 못한 채 

홀로 내 태중으로 돌아오는 것이다."




4 그분께서 이 말씀을 하시는 동안, 

바로 그분의 모상인 은총이 내 안으로 들어와서 

그 자신의 모든 것으로 나를 가득 채우는 것이었다.




6권104장 은총의효과.m4a.avi

 



6권104장 은총의효과.m4a.avi
3.19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