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 순례

{영적 순례 1권 제6시간} 사람들. 구약의 인물들 가운데에서

은가루리나 2015. 12. 27. 18:36




영적 순례 24시간


 1권  


하느님 뜻의 모든 업적을 돌아보며 찬미하는 영혼의 순례




  제6시간

 사람들, 구약의 인물들 가운데에서 





1 저의 생명이신 예수님, 

저는 비탄에 잠겨 계신 당신을 절대로 떠나지 않고  당신의 뜻 바깥에 나가지도 않겠습니다. 

제 뜻을 따르지 않을 것을 엄숙히 맹세합니다.

  실제로 그것을 당신 옥좌의 아래쪽에 묶어 두고  다시는 상관 하지 않겠으며, 

이로써 아담과 하와의 반역에 대한 깊고 지속적인 보상을 바치겠습니다.

  제가 원하는 것은 다만 

당신의 뜻을 알아보고 완전히 한뜻이 되어  당신과 행동을 같이하는 것뿐입니다.




2 지극히 사랑하올 제 생명이시여, 

저는 당신의 거룩하신 뜻의 승리를 위하여

아담의 첫 생각에서부터 세상 마지막 사람의 (마지막) 생각에 이르기까지 

모든 생각들 위로 날아가려고 합니다.

  그 생각들 하나하나에 

저의 “당신을 사랑합니다” 와 저의 배상 및 제가 당신께 돌려 드려야 할 영광을 

새겨 넣겠습니다. 

모든 사람의 이름으로 당신 뜻의 나라가 오시기를 간청하기 위함입니다. 

부디 모든 사람의 지성으로 하여금 

당신 뜻 안에서 산다는 것의 의미가 무엇인지를 깨닫게 하시어, 

당신 뜻이 그들 안에 군림하시며 다스리시게 해주십시오.


3 저는 또 사람들의 눈길과 말 하나하나에 

저의 “당신을 사랑합니다!” 배상의 도장을 날인하여 

당신 뜻의 나라를 간청하고자 합니다.

  인간의 모든 일과 발걸음과 심장 박동 하나하나 안에서 

저의 “사랑합니다. 그들이 범하는 모든 죄에 대한 배상을 당신께 바칩니다.” 를 

되풀이하겠습니다.


4 이와 같이 당신 뜻 안에 머물러 있으면서, 

사람들이 당신 뜻 안에서 살았다면 바쳐 드렸을 모든 사랑과 영광을 보상함으로써

제가 그들의 이름으로 당신 나라(의 도래)를 간구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 * *    



5 오, 예수님,이제 저는 구약성서 안의 중심 인물들을 다시 보면서 

그들 안에서 행하신 당신 거룩하신 뜻의 놀라운 기적들을 살펴보겠습니다.



6 우선 

아브라함의 희생과 이사악의 순종에 저의 “당신을 사랑합니다.” 를 새겨 넣습니다. 

이 희생과 순종을 통하여 당신 거룩하신 뜻의 나라가 오시기를 간청하기 위함입니다. 

또 야곱의 비통과 요셉의 고통과 영광에도 저의 “사랑합니다.” 도장을 찍습니다.

  저의 이 “사랑합니다” 는 

모세가 행한 기적들의 능력과 삼손의 과 의 인내 이르러서도 걸음을 멈춥니다. 

당신 뜻이 보내신 이 모든 빛살들에 의하여, 

당신의 거룩하신 뜻이 군림하시기를 간구하기 위함입니다.


7 제 사랑이시여, 보십시오. 

이들은 제가 모든 피조물 안에서 그 자취를 찾고 있는 당신 뜻의 업적들입니다. 

당신께 청하오니, 

당신 뜻의 이 업적들에 의해 모든 사람이 당신의 피앗을 알고 사랑하고 원하게 해 주십시오.



8 제 생명이신 예수님, 

사랑하올 당신의 거룩하신 뜻이 점점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가시는 것이 제게 보입니다. 

이 뜻이 예언자들을 비추시는 빛살을 보내시어, 

당신께서 세상에 오실 것임을, 그 때와 장소와 상황을 일일이 계시해 주십니다.

  오, 예수님, 저는 그 각각의 예언자와 각각의 계시 위로 날아 가서 

그 모든 사람과 모든 것을 

저의 “당신을 사랑합니다. 찬미합니다. 당신께 감사드립니다. 

그러니 당신 뜻의 나라가 오시게 하소서.” 로 뒤덮습니다.



9 당신의 약속과 계시는 모두 당신 친히 드러내신 공약이었습니다. 

그러므로 당신 뜻의 나라는 구원의 나라와 긴밀히 결합 되어 있습니다. 

제 사랑이시여,그럼에도 서두르지 않으시는 까닭이 무엇이옵니까?


10 당신께서는 일을 어중간하게 해치우시거나 

당신의 부를 일부분만 주시는 분이 결코 아니십니다. 

그러니 서둘러 주십시오!

  구원 사업을 통하여 당신 선의 절반을 저희에게 주셨으니 

이제는 당신의 일을 완성하셔서, 

당신 뜻이 사람들 가운데서 다스리시며 지배하시게 해 주십시오.








영적순례 6시간 사람들.구약의인물들.avi






영적 순례 24시간 (1권)


하느님 뜻의 모든 업적들을 돌아보며 찬미하는 영혼의 순례



  제6시간

 사람들,구약의 인물들 가운데에서




1 저의 생명이신 예수님, 

저는 비탄에 잠겨 계신 당신을 절대로 떠나지 않고 

당신의 뜻 바깥에 나가지도 않겠습니다. 

제 뜻을 따르지 않을 것을 엄숙히 맹세합니다.

  실제로 그것을 당신 옥좌의 아래쪽에 묶어 두고 다시는 상관 하지 않겠으며, 

이로써 아담과 하와의 반역에 대한 깊고 지속적인 보상을 바치겠습니다.

  제가 원하는 것은 다만 당신의 뜻을 알아보고 완전히 한뜻이 되어 

당신과 행동을 같이하는 것뿐입니다.

 

2 지극히 사랑하올 제 생명이시여, 

저는 당신의 거룩하신 뜻의 승리를 위하여

아담의 첫 생각에서부터 세상 마지막 사람의 (마지막) 생각에 이르기까지 

모든 생각들 위로 날아가려고 합니다.

  그 생각들 하나하나에 

저의 “당신을 사랑합니다” 와 저의 배상 및 

제가 당신께 돌려 드려야 할 영광을 새겨 넣겠습니다. 

모든 사람의 이름으로 당신 뜻의 나라가 오시기를 간청하기 위함입니다. 

부디 모든 사람의 지성으로 하여금 

당신 뜻 안에서 산다는 것의 의미가 무엇인지를 깨닫게 하시어, 

당신 뜻이 그들 안에 군림하시며 다스리시게 해주십시오.

 

3 저는 또 사람들의 눈길과 말 하나하나에 

저의 “당신을 사랑합니다.” 와 배상의 도장을 날인하여 

당신 뜻의 나라를 간청하고자 합니다.

  인간의 모든 일과 발걸음과 심장 박동 하나하나 안에서 

저의 “사랑합니다. 그들이 범하는 모든 죄에 대한 배상을 당신께 바칩니다.”를 

되풀이하겠습니다.

 

4 이와 같이 당신 뜻 안에 머물러 있으면서, 

사람들이 당신 뜻 안에서 살았다면 바쳐 드렸을 모든 사랑과 영광을 보상함으로써

제가 그들의 이름으로 당신 나라(의 도래)를 간구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영적순례 6시간 사람들.구약의인물들.avi
4.09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