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책 6권

{천상의 책 6권144장}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못박혀 들어올려지기를 원하신 것은 영혼들이 원하는 대로의 그분을 만나게 하시려는 것이었다.

은가루리나 2019. 10. 9. 14:33

 



사람들 가운데 이루어질 하느님 뜻의 나라


천상의 책


사람들로 하여금 질서와 그 본연의 위치와 창조된 목적에로 돌아오게 하시는 부르심



6-144



1905년 12월 15일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못박혀 들어올려지기를 원하신 것은

영혼들이 원하는 대로의 그분을 만나게 하시려는 것이었다




1 평소와 같이 머믈러 있으면서 

복되신 예수님의 수난에 대해서 묵상하고 있노라니,

그분께서 십자가에 못박히신 모습으로 나타나셔서 

내게도 그 고통을 조금 나누어 주시면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2 "딸아.

내가 십자가에 못박혀 들어올려지기를 원한 것은,

영혼들이 (원하는 대로의) 나를 만나게 하려는 것이었다.



3 그러므로 어떤 사람이 

가르침을 받을 필요를 느끼고 내가 스승이 되어 주기를 원하면,

나는 나 자신을 낮추어 그를 가르친다.


사소한 것들뿐만이 아니라 지극히 높고 고상한 지식도 가르쳐서 

아는 것이 아주 많은 사람이 되게 하는 것이다.



4 또 사람들에게 버림받고 잊혀져서 괴로워하며

아버지를 만나고 싶어하는 사람이 내 십자가 아래에 오면,

나는 아버지가 되어 그에게 내 상처 안에 집을 주고,

내 피를 음료로 내 살을 양식으로 주며,

바로 내 나라를 상속 재산으로 준다.



5 또 병약한 사람의사인 나를 만나게 된다.


나는 그를 고쳐 주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그런 질환에 다시 떨어지지 않게 할 확실한 약도 아울러 준다.



남들의 모함과 조롱에 시달리는 사람은 

내 십자가 아래에서 그 모함과 조롱을 하느님의 영예로 바꾸어

그에게 되돌려 주는 옹호자를 만나게 된다.



다른 모든 사람에 대해서도 마찬가지로 말할 수 있다.


그러므로 

나를 재판관으로 원하는 사람은 재판관인 나를 만나고,

친구로, 배필로, 변호자로, 사제로, 등등으로 원하는 사람은 

각각 그런 나를 만나게 된다.



6 내 손발이 못박히기를 원한 것은 이 때문이니,

사람들이 원하는 것이라면 아무것도 거부하지 않고

그들이 원하는 대로의 내가 되기 위해서였다.


그러나,

내가 이렇게 손가락 하나 까딱할 수 없는 상태로 있는 것을 보고 

감히 모욕하는 자들은

화를 입을 것이다."





7 그분의 이 말씀 끝에 나는

"주님, 주님을 가장 심하게 모욕하는 이들은 누구입니까?" 하고 여쭈었다.




8 그러자 그분은 이렇게 덧붙이셨다.


"나를 가장 고통스럽게 하는 이는 교인들이다.


그들은 내 인성 안에서 살면서 나를 못살게 괴롭히고 

내 인성의 살을 발기발기 잡아 찢기 때문이다.


내 인성 밖에서 사는 이들도 나를 찢긴 하지만 

그래도 멀리 떨어져서 찢는 것이다."  



 

6권144장 J께서 에들어올려지기를원하신것은.m4a.avi



6권144장 J께서 에들어올려지기를원하신것은.m4a.avi
6.19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