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책 12권

{천상의 책 12권40장} 하느님의 뜻 안에서 사는 영혼은 원하는 모든 것을 무한정 누린다.

은가루리나 2019. 10. 22. 15:13

 



사람들 가운데 이루어질 하느님 뜻의 나라


천상의 책


사람들로 하여금 질서와 그 본연의 위치와 창조된 목적에로 돌아오게 하시는 부르심



12-40



1918년 3월 27일



하느님의 뜻 안에서 사는 영혼은 

원하는 모든 것을 무한정 누린다.




1 거룩한 미사에 참여할 수 없는 것에 대해서 예수님께 투덜거렸더니, 

그분께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딸아, 희생 제사를 이루는 이는 바로 내가 아니냐? 


그런데 나는 모든 희생 제사에 현존하므로 

나와 함께 나의 뜻 안에서 사는 영혼도

다만 한 번의 미사가 아니라 

모든 미사에서 나와 함께 희생 제물이 된다.


2 이 영혼은 나의 뜻 안에서 살기 때문에 

모든 제병들 안에서 나와 함께 축성되는 것이다.



3 너는 절대로 나의 뜻을 벗어나지 마라. 


그러면 네가 가고 싶어 하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도달하게 해 주겠다. 


더욱이 너와 나 사이에는 통신 전선이 있어서 

네가 나 없이는 하나의 행위도 하지 않고 

나 역시 너 없이는 아무 행위도 하지 않을 것이다.



4 그런즉 

너에게 필요한 것이 있을 때에는 나의 뜻 안으로 들어오너라. 


네가 찾는 것이 무엇이든지 

다 갖춰져 있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즉, 

네가 원하는 만큼 많은 미사들, 영성체들, 

그리고 원하는 만큼 많은 사랑을 찾아낼 것이다. 


나의 뜻 안에는 없는 것이 도무지 없으니 말이다.



5 이뿐만이 아니다. 

너는 그 모든 것을 신적인 방식으로 무한정 찾아 내기도 할 것이다.“




12권40장 GW안에서사는영혼은원하는것을무한정누린다.m4a.avi
3.43MB
12권40장 GW안에서사는영혼은원하는것을무한정누린다.m4a.avi
3.43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