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책 12권

{천상의 책 12권104장} 하느님 뜻 안에서의 삶 시대에 이 삶을 살 영혼들은 창조된 만물이 하느님께 드려야 할 영광을 완성한다.

은가루리나 2020. 9. 17. 23:45

 

사람들 가운데 이루어질 하느님 뜻의 나라

천상의 책

사람들로 하여금 질서와 그 본연의 위치와 창조된 목적에로 돌아오게 하시는 부르심


12-104


1919년 5월 22일


하느님 뜻 안에서의 삶 시대에 이 삶을 살 영혼들은
창조된 만물이 하느님께 드려야 할 영광을 완성한다.




1 평소의 상태대로 머물러 있는 동안
나의 보잘 것없는 정신이 하느님의 거룩하신 뜻 안을 
이리저리 돌아다니고 있었는데. 어떻게 알았는지 모르겠지만,

피조물이 하느님께 돌려드려야 할 영광을 얼마나 드리지 않는지를 깨달았고,
이 때문에 마음이 괴로왔다.

2 그러자 다정하신 예수님께서 지성을 비추는 빛을 통해 나를 깨우시고 
위로해 주시려고 이렇게 말씀하셨다.


"딸아, 나의 모든 사업은 완전하다.
그러므로 피조물이 내게 주어야 할 영광도 완성될 것이다.

창조된 만물이
내가 원해서 정해 두었던 영예와 영광을 다 내게 준 뒤에야
비로소 마지막 날이 올 것이니 말이다.


3 어떤 사람들이 내게 주지 않는 영광을 
나는 다른 사람들에게서 받는다.
그리고 이 사람들에게 저 사람들이 거부하는 은총을 배가해서 주면,
내가 두 배의 사랑과 영광을 받게 된다.

4 말하자면 은총에 순응하는 내적 자세에 따라,
어떤 이들에게는 열 사람에게 주려고 했던 은총을 주고,
다른 이들에게는 백 사람에게, 

또 다른 이들에게는 천 사람에게 주려고 했던 은총들을 주고,
때로는 하나의 도시나 지역, 심지어 한 나라에 주려고 했던 은총을
한 사람에게 주기도 하는 것이다.


5 그러면 그들은 나를 사랑하면서
내가 열사람이나 백 사람이나 천사람에게서
또는 한 나라나 한 지역 등에서 받았을 영광을 내게 준다.

이와 같이 하여 
창조된 만물이 내게 주어야 할 영광이 완성되는 것이다.


6 나는 또한 
선의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그것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을 보면
그를 나의 의지 안으로 끌어당긴다.

그러면 그는 여기에서 
하나의 행위를 자기가 원하는 만큼 많은 행위로 
불어나게 할 수 있는 능력을 찾아내어,
다른 사람들이 내게 주지 않는 영광과 영예와 사랑을 주게 된다.


7 그러므로 나는 내 뜻 안에서의 삶 시대를 준비하고 있다.

내 뜻의 이 시대에 (이 삶을 살 사람들은)
과거 세대들이 행하지 않았던 것과 
미래 세대들이 행하지 않을 모든 것에 대해서
피조물 전체의 사랑과 영광과 영예를 완성할 것 이고,
나는 그들에게 전례가 없는 놀라운 은총을 줄 것이다.


8 이런 이유로 나는 너를 내 뜻 안으로 불러들인다.
그리고 네 귀에 입을 대고 (이렇게 말하라고) 속삭인다.


'예수님
저는 온 인류 가족의 흠숭과 순종을 당신 발치에 놓습니다.
당신 성심에 모든 이의 '당신을 사랑합니다.'를 넣습니다.

9 당신 입술에 모든 세대의 입맞춤을 각인시키려고 
제 입맞춤 인장을 찍습니다.

저의 팔로 당신을 포옹함은
모든 이의 팔로 당신을 포옹하기 위함이며,
당신께 모든 피조물의 모든 업적의 영광을 가져오기 위함입니다.'


10 그러면 나는 네 안에서
온 인류 가족의 흠숭과 '당신을 사랑합니다.'와 입맞춤 등을 느끼게 된다.

그러니
내가 다른 사람들에게 줄 사랑과 입맞춤과 은총들을
너에게 주지 못할 이유가 없지 않겠느냐?


11 한데, 딸아, 피조물이 땅에서 행하는 것은
하늘을 위하여 그가 형성하는 자본이 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러니까 적게 행하는 사람은 하늘에서 적게 소유할 것이요, 
많이 행하는 사람은 많이 소유할 것이다.


12 만일 한 사람이 열 사람만큼 나를 사랑하며 찬양했다면
그 사람은 열 배로 만족할 것이고 
이에 해당하는 영광을 누릴 것이며,
나에게서 열 배의 사랑을 받을 것이다.

또 한 사람이 백 사람이나 천 사람 만큼 나를 사랑하며 찬양했다면,
그 사람은 내게서 
백 사람이나 천 사람 만큼의 만족과 사랑과 영광을 받을 것이다.

13 이리하여
나는 창조된 만물에게 내가 주려고 작정했던 모든 것을 주고,
그들은 내게 마땅히 주어야 할 것을 다 주리니,
모든 것 속에서 나의 영광이 완성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