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책 13권

{천상의 책 13권 16장} 예수님의 뜻이 당신 인성 안에서 행하신 일이를 알려 주시는 것은 새로운 세대를 당신 뜻의 상속자로,당신 뜻이 지닌 효과와 가치의 상속자로 삼으시기 위함이다.

은가루리나 2022. 2. 8. 15:27

 

사람들 가운데 이루어질 하느님 뜻의 나라

천상의 책

사람들로 하여금 질서와 그 본연의 위치와 창조된 목적에로 돌아오게 하시는 부르심


13-16

1921년 9월 6일


예수님의 뜻이 당신 인성 안에서 행하신 일
이를 알려 주시는 것은 새로운 세대를 당신 뜻의 상속자로,
당신 뜻이 지닌 효과와 가치의 상속자로 삼으시기 위함이다.



1 다정하신 예수님의 거룩하신 뜻 안에 온 존재로 녹아들면서
그분께 이렇게 말씀드렸다.

'저의 사랑이시여, 제가 당신 뜻 안으로 들어가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당신 정신의 모든 생각과 피조물의 모든 생각들을 봅니다.

2 저는
제 생각과 제 모든 형제들의 생각으로 당신 생각을 에워싼 다음
그 모두를 연결하여 하나로 만듭니다.

바로 당신 지성의 공경과 흠숭과 영광과 사랑과 보속을
당신께 드리려는 것입니다.'


3 내가 그러고 있었을 때
예수님께서 나의 내면에서 나오시더니 우뚝 서신 채,

"내 뜻의 떨어질 수 없는 딸아,
내 인성이 내 뜻 안에서 행했던 바를 거듭하는 소리를 들으니
정말 기쁘구나!

내 생각으로 너의 생각들에 입 맞추고,
내 말로 너의 말에,
내 심장 박동으로 너의 심장 박동에 입 맞춰 주마."

하시고는 입맞춤으로 나를 온통 덮으셨다.


4 그때 나는,
"제 생명이시여,
당신께서는 당신 뜻의 효과를 하나 더 드러내실 때마다
아주 즐거워하시며 축제 기분에 젖곤 하시니
그 까닭이 무엇입니까?" 하고 여쭈었다.


5 "내가 내 뜻에 대한 진리를 너에게 하나 더 드러낼 때마다
이것이 너와 나 사이에 맺는 또 하나의 유대요,
온 인류 가족과의 유대라는 사실을 알아 두어라.

그것은 더욱 큰 일이요, 더욱 긴밀한 결합의 끈이며,
내 유산의 공유이다.

6 나는 그 진리들을 드러내면서 증여 문서를 작성하는 셈이니,
내 자녀들이 이 유산을 나누어 가지며 더욱 부요해지리라는 것을 알고
새로운 즐거움을 느끼며 축제 기분에 젖는 것이다.


7 자녀들 모르게 토지를 많이 가지고 있는 한 아버지가 있다고 하자.
그에게 일어나는 것과 같은 일이 내게도 일어난다.

자녀들은 그토록 부유한 아버지의 자식이라는 것을 모르고 지낸다.
아버지는 자녀들이 성년이 되었을 때부터
이러이러한 농지가 자기 것이라고 나날이 일러 주곤 한다.

8 자녀들은
그 이야기를 듣고 매우 기뻐하면서
더 돈독한 애정의 유대로 아버지와 밀착된다.

아버지는
자녀들이 기뻐하는 것을 보며 기뻐하고,
그들을 위해 또 더 큰 선물을 미리 마련해 두고 말한다.

'저러저러한 지역이 내 것이란다.....' 그런 다음 다시,
'아무아무 왕토가 내 것이란다.....' 한다.

9 자녀들은 기뻐서 어쩔 줄 모른다.
단지 기뻐할 뿐만 아니라
이런 아버지의 자식으로 태어난 자기네가 행운아라고 생각한다.

아버지는
자기 재산의 소재를 자녀들에게 알려 주는 것에 그치지 않고
그들을 상속자로 지정하기도 한다.


10 그와 같은 일이 내게도 일어난다.

지금까지 나는
내 인성이 행한 일과 그 덕행과 고통에 대해서 알려 주었다.
인류 가족을 내 인성이 지닌 재산의 상속자로 지정하기 위함이었다.

11 이제는 한 걸음 더 나아가서
내 뜻이 내 인성 안에서 행한 일을 알려 주려고 한다.

새로운 세대를 내 뜻의 상속자로,
내 뜻이 지닌 효과와 가치의 상속자로 지정하기 위함이다.

12 그러므로
너는 유의해서 내 말에 귀를 기울이고,
 내 뜻의 효과와 가치 중 하나도 빠뜨리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한다.

그래야 네가
이 재산들에 대한 충실한 보고자가 될 수 있고
내 뜻과의 결합에 있어서나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하는 데 있어서나
첫째 고리가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