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책 7권

{천상의 책 7권16장} "나는 나가고 싶지 않다. 네 안에 있는 게 좋다."

은가루리나 2022. 2. 28. 01:57

 

람들 가운데 이루어질 하느님 뜻의 나라

천상의 책

사람들로 하여금 질서와 그 본연의 위치와 창조된 목적에로 돌아오게 하시는 부르심


7-16

1906년 5월 7일


"나는 나가고 싶지 않다. 네 안에 있는 게 좋다."



1 아침에 영성체를 한 뒤
복되신 예수님께서 내 안에 계시는 것을 보면서

"사랑하는 이여, 밖으로 나오셔요.
제가 당신을 껴안고 입맞추며 대화를 나눌 수 있게 나와 주셔요."
하였다.

그러자 그분은 손을 흔들면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2 "딸아, 나는 나가고 싶지 않다.
네 안에 있는 게 좋다.

애정과 연민과 연약함과 근심이 있는
너의 인성 안에서 나가는 것은 마치
살아 있는 내 인성에서 나가는 것과 같으니 말이다.

너는 나와 같은 산 제물의 역할을 하고 있으므로
내가 너로 하여금 다른 이들의 고통을 떠맡게 함으로써
그들에게는 그것을 면하게 한다.

나는 분명 나가겠지만,
그렇다고 네 안에서 나가는 것이 아니다.

오히려 인성이 없는 하느님 안에서 나갈 것이다.
그러면
나의 정의가 인간을 책벌하기에 합당한 길을 가게 될 것이다."



3 그러면서
그분은 점점 더 깊이 (내) 안으로 들어가시려는 것 같았다.

"주님, 밖으로 나오십시오.
(부디) 당신 자녀들을,
당신 지체요 모상인 자녀들을 용서해 주십시오." 하고
내가 거듭 말씀드리자,

그분도 연거푸 손을 흔드시며
"나가지 않겠다. 나가지 않겠다....." 하시는 것이었다.


4 몇 번이나 그렇게 되풀이하신 그분은
인성이 안에 담고 있는 많은 것에 대하여 알려 주셨는데
나는 그것을 표현할 수가 없다.

마음속에 지니고 있을 뿐
말로 나타낼 재간이 없는 것이다.

그래서 이 글도 쓰지 않으려고 했으나
'순명'이 허락하지 않았던 것이다.


5 주님의 뜻이 이루어지기를!
언제나 변함없이 이루어지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