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책 7권

{천상의 책 7권 26장} 고통으로 만든 아름다운 반지

은가루리나 2022. 8. 3. 01:46

.

 

사람들 가운데 이루어질 하느님 뜻의 나라

천상의 책

사람들로 하여금 질서와 그 본연의 위치와 창조된 목적에로 돌아오게 하시는 부르심


7-26

1906년 7월 2일


고통으로 만든 아름다운 반지



1 고통은 계속 조금씩 증가하고 있으나
평소와 같은 상태로 있는데
복되신 예수님께서 잠시 오셔서

"딸아, 정말이지 나는 너를 데려가고 싶다.
이 세상과의 관계를 끊고 싶으니 말이다." 하셨다.


2 그분께서 내 마음을 떠보시려는 듯했지만
나는 나를 데려가시는 일에 대해서 한마디도 응대하지 않았다.

그렇게 하면 순명을 거스르는 것이 되는 데다가
이 세상 사람들이 측은하기도 하기 때문이었다.


3 그러자 그분께서 당신 손을 보여 주셨는데,
흰 보석이 박힌 매우 아름다운 반지 하나를
손가락에 끼고 계셨다.

보석에 조롱조롱 달린 수많은 작은 금고리들이
보석과 어우러지면서
우리 주님의 손을 화려하게 장식하는 반지였다.

그것을 계속 보여 주셨으니
그토록 마음에 드시는 모양이었다.

그리고 이렇게 말씀하시는 것이었다.


4 "네가 나를 위해서 이걸 만들었다.
최근 며칠 동안의 고통으로 말이지.

나도 너를 위해서
더 아름다운 것을 마련하고 있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