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책 7권

{천상의 책 7권 60장} 빛인 모든 것은 하느님에게서 온다.

은가루리나 2023. 6. 23. 15:29

 

 

{천상의 책 7권 60장} 빛인 모든 것은 하느님에게서 온다. 



사람들 가운데 이루어질 하느님 뜻의 나라

천상의 책

사람들로 하여금 질서와 그 본연의 위치와 창조된 목적에로 돌아오게 하시는 부르심


7-60

1906년 10월 28일


빛인 모든 것은 하느님에게서 온다. 



1 영성체를 하고 나니 내가 큰 빛 안에 있었다. 
그 빛은 예수님 자신이었고, 
그분께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딸아, 
빛인 모든 것은 다 나의 것이지 인간의 것이 아니다. 


햇빛에 휩싸여 있는 어떤 사람이 있다고 하자. 

그 사람이 시방 누리고 있는 그 빛을 
자기에게서 나온 것으로 여기려고 한다면 
어리석고 멍청한 사람일 것이다. ​


3 또 그 사람이 햇빛을 즐기는 대신 
'나는 그늘진 데를 걷고 싶어.' 하면서 빛을 피할 수도 있다. 

하지만 
영혼이 나의 빛을 피할 경우에는 어둠이 되고 만다. 
그리고 어둠은 악한 것 외에는 아무것도 낳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