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책 19권

소리-무화_천상의책{19권 37,1-9 (1)} 사람에게 돌려주시려고 당신 인성 안에 당신 뜻의 나라를 준비해 두신 예수님.

은가루리나 2016. 4. 11. 00:37




사람들 가운데 이루어질 하느님 뜻의 나라


천상의 책


사람들로 하여금 질서와 그 본연의 위치와 창조된 목적에로 돌아오게 하시는 부르심



19-37



1926년 7월 18일



사람에게 돌려주시려고 당신 인성 안에 당신 뜻의 나라를 준비해 두신 예수님. 

사람이 하느님 뜻 안에서 살지 않으면 하느님의 일과 사람의 일이 다 위험해진다.




1 여느 때처럼 거룩하신 뜻 안에 계속 녹아들고 있다. 

다정하신 예수님께서  나의 이 반복적인 행위를 함께해 주실 때가 잦다. 

그러지 않을 때에는 

당신께서 창조사업과 구원사업을 통해 행하신 모든 것 중 

나의 눈길에서 빠져나가는 것이 없는지 보시려고  

저만큼 떨어진 자리에 머물러 계신다.


2 (그런 것이 있으면) 매우 자애롭게 내 눈앞에 두시어, 

내가 단지 한 번의  작은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한 번의 흠숭 행위라도 그것 위에 박아 놓을 수 있게 하신다. 

그리고  그분은 당신의 뜻이  

피조물에 대한 사랑으로  

당신 의지의 나라의 경계를 어느 정도로 넓혔는지를 알아둘 필요가 있다고 말씀하신다.


그것은 피조물이 이 나라 안을 두루 돌아다니면서 즐기게 하려는 것이고, 

그의 사랑으로 말미암아  더욱 확실하게 이 나라를 소유하게 하려는 것이다. 

그러면 하늘과 땅의 모든 존재가, 그가 늘 이 나라 안에 있는 것을 보면서  

하느님 뜻의 나라가  

이제 상속자를, 

하느님 뜻의 나라를 사랑하고  이 나라를 소유하게 되어  행복해하는 상속자를 

낳았다는 사실을 알아보게 될 것이다.



그런데 내가 이 영원하신 의지 안에 잠겨 있음을 느끼고 있을 무렵, 

언제나 사랑하올 예수님께서  성심이 열린 모습으로 나타나셨다. 

그 성심이 고동칠때마다  한 줄기 빛살이 솟아났고, 

그 빛살 끝에 '피앗' 이라는 글자가  날인되어 있는 것이 보였다. 

심장 박동이 계속기 때문에  빛살도 하나씩 잇달아 계속 솟아났는데, 

그 모든 빛살에 ''피앗' 인장이 찍혀 있는 것이었다.


5 그 성심뿐만이 아니라  

그분께서 사물을 보실 때면  그 눈에서도 빛살들이 솟아났고, 

말씀을 하시거나 손발을 움직이시면  거기에서도 빛살들이 솟아났으며, 

그 모든 빛살들에  영광스럽고 당당하게  지극히 높은 '피앗' 이 날인되어 있었다.


6 흠숭하올 몸에서 나온 그 빛살들에 완전히 잠겨 계신 예수님의 아름다운 모습은 

보기에 정말 황홀하였다. 

그러나 그분에게 영화로움과  엄위와  장중함과  영광과  아름다움을 부여한 것은

(무엇보다도) 그 '피앗' 이었다. 

그것의 빛이 나를 덮어가리고 있었으므로, 

예수님께서 침묵을 깨고  이렇게 말씀하시지 않았다면, 

나는 아무 말씀도 드리지 않은 채  몇 백 년이라도 그분 앞에 그대로 있었을 것이다.




7 "딸아, 내 인성은 완전한 영광과  완벽한 영예를 내 뜻에 주었다. 

내가 나의 내면에, 바로 이 심장의 중앙에, 지고한 뜻의 나라를 세웠기 때문이다. 

인간이 그 나라를 잃었으나  다시 획득할 희망이 없었으므로, 

내 인성이  내밀하고도 전례 없는 고통으로 

그것에 합당한 모든 영예와  인간이 앗아간 모든 영광을 주며 획득하여, 

인간에게 그 나라를 되돌려 주기 위해서였다.


8 내 뜻의 나라가  이처럼 내 인성 안에 형성되었으므로, 

내 인성 안에 형성되어  거기에서 나오는 모든 것에  '피앗'  인장이 찍혀 있었다. 

내 생각과  눈길과  숨과  심장 박동 하나하나가,

내 피 방울방울마다,

모든 것이 - 모든 것이  내 지고한 나라의 '피앗'  날인을 지니고 있었던 것이다.


9 이것이 나에게 큰 영광을 주면서  나를 얼마나 아름답게 단장했는지, 

하늘과 땅이 내 (빛) 앞에서 어두워진 것처럼  저 아래에 있었다. 

왜냐하면  

나의 뜻은 만물을 능가하고, 모든 것을 발판처럼 자기 아래에 두기 때문이다.





19권37장 (1) 당신인성안에GW나라를준비해두신J..avi


19권37장 (1) 당신인성안에GW나라를준비해두신J..avi
3.94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