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책 2권

{천상의 책 2권10장} 예수님께서 영혼을 소유하시는 방법

은가루리나 2016. 7. 1. 21:49





사람들 가운데 이루어질 하느님 뜻의 나라


천상의 책


사람들로 하여금 질서와 그 본연의 위치와 창조된 목적에로 돌아오게 하시는 부르심



2-10



1899년 4월 5일


예수님께서 영혼을 소유하시는 방법




1 내 영혼은 자체의 허무 안에 계속 머물러 있었다. 

그러는 동안 인자하신 예수님을 잃을지도 모른다는 두려움이 일었는데, 

그때 갑자기 예수님께서 나타나셔서 말씀하셨다


2 "나는 내 사랑의 그늘 안에 너를 소유하고 있다. 

그늘은 어디든지 스며들 수 있으니, 

내 사랑이 모든 곳과  모든 일 속에서 너를 감싸 준다. 

그런즉, 무엇이 두려우냐? 

내 사랑 안에 잠겨 있는 너를 소유하고 있는 내가 

어떻게 너에게서 떠나갈 수 있겠느냐?"



3 에수님께서 그렇게 말씀하시기에 

나는 그분께서 왜 평소처럼 나타나지 않으셨는지 여쭙고 싶었다. 

그렇지만 곧바로 사라지심으로써  미처 입을 열 겨를도 주지 않으셨다. 

오 얼마나 큰 고통인지!






2권10장 예수님께서영혼을소유하시는방법.m4a.mp4




{2-10,2 
"나는 내 사랑의 그늘 안에 너를 소유하고 있다. 

그늘은 어디든지 스며들 수 있으니, 
내 사랑이 모든 곳과 모든 일 속에서 너를 감싸 준다. 


그런즉, 무엇이 두려우냐? 

내 사랑 안에 잠겨 있는 너를 소유하고 있는 내가 
어떻게 너에게서 떠나갈 수 있겠느냐?"}







내 사랑이 ★ 모~~~든 곳과 모~~~든 일 속에서 ★ 너를 감싸 준다.
내 사랑이 ★ 모~~~든 곳과 모~~~든 일 속에서 ★ 너를 감싸 준다.
내 사랑이 ★ 모~~~든 곳과 모~~~든 일 속에서 ★ 너를 감싸 준다.
내 사랑이 ★ 모~~~든 곳과 모~~~든 일 속에서 ★ 너를 감싸 준다.
내 사랑이 ★ 모~~~든 곳과 모~~~든 일 속에서 ★ 너를 감싸 준다.
내 사랑이 ★ 모~~~든 곳과 모~~~든 일 속에서 ★ 너를 감싸 준다.
내 사랑이 ★ 모~~~든 곳과 모~~~든 일 속에서 ★ 너를 감싸 준다.
내 사랑이 ★ 모~~~든 곳과 모~~~든 일 속에서 ★ 너를 감싸 준다.

☆<100% 내맡긴 루이사에게 하신 말씀임을 잊어서는 안됩니다!>☆




사랑하는 아버지,
제가 있는 모~~~든 곳과 
제가 하는 모~~~든 일을 통하여
아버지의 완전한 사랑(천 1-2-3)과 완전한 영광(천 21-23-14) 받으소서!







2권10장 예수님께서영혼을소유하시는방법.m4a.mp4
2.95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