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책 2권

{천상의 책 2권44장} 예수님께서 어머니의 마음 안에 당신 평화의 나라가 있었다고 하시다.

은가루리나 2016. 9. 9. 13:54





사람들 가운데 이루어질 하느님 뜻의 나라


천상의 책


사람들로 하여금 질서와 그 본연의 위치와 창조된 목적에로 돌아오게 하시는 부르심



2-44



1899년 7월 4일



예수님께서 어머니의 마음 안에 당신 평화의 나라가 있었다고 하시다.




1 예수님께서는 오늘 아침  십자가에 못 박히는 고통을 내 안에 새로이 하셨고 

여왕이신 우리 어머니께서도 거기에 계셨다. 

예수님은 어머니에 대해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2 “나 자신의 나라는 내 어머니의 마음 안에 있었다. 

그것은 

어머니의 마음은  조금도 어지럽혀진 적이 없었기 때문이다. 

그분의 마음은 엄청난 고통을 당하셨으니, 고통의 칼에 찔리고 또 찔렸다. 

그럼에도  추호도 교란(攪亂)된 적이 없었던 것이다. 

나의 나라는 평화의 나라였기에, 

(그런 내 어머니의 마음 안에서) 내가 아무런 지장도 받지 않고 

확장하면서  마음대로 다스릴 수 있었던 것이다.




3 그 후에도 예수님은 다시 오시곤 하셨는데, 

나는 자신이 온통 죄투성이로 여겨졌기 때문에  이렇게 말씀드렸다. 

“저의 주 예수님, 저는 상처와 중죄들로 뒤덮여 있는 느낌입니다. 

간구하오니 이 비참한 자에게 자비를 베푸소서!”



4 “그런 것은 중죄들이 아니니 두려워하지 말아라. 

죄에 대해서는 몸서리를 칠 정도로 지겨워해야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마음을 어지럽혀선 안 된다. 

마음의 교란은 그 원인이 어디에 있건 영적으로 조금도 이롭지 않다.




5 이와 같이 말씀하신 예수님께서는  다시 이렇게 덧붙이셨다. 


“딸아, 너는 나와 한가지로 산 제물이다. 

너의 모든 활동이  나의 순수하고 거룩한 지향으로 빛나게 하여라. 

그러면 내가 네 안에서  바로 나 자신의 모습을 보기에 

내 은총의 힘을 아낌없이 쏟아 붓게 된다. 

그렇게 너를 단장하여 

하느님의 정의 앞에 향기로운 제물로 봉헌할 수 있는 것이다.”







2권44장 어어니의마음안에당신평화의나라가있었다고하시다.m4a.avi


2권44장 어어니의마음안에당신평화의나라가있었다고하시다.m4a.avi
2.33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