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책 20권

소리-무화_천상의 책 {20권5장} 예수님께서 책 출판 소식에 당황하는 나를 위로하시며, 담당 사제에게 출판을 재촉하시는 모습을 보여 주시다.

은가루리나 2017. 7. 3. 16:18

 




사람들 가운데 이루어질 하느님 뜻의 나라


천상의 책


사람들로 하여금 질서와 그 본연의 위치와 창조된 목적에로 돌아오게 하시는 부르심 



20-5



1926년 9월 26일




예수님께서 책 출판 소식에 당황하는 나를 위로하시며, 

담당 사제에게 출판을 재촉하시는 모습을 보여 주시다.




1 아무래도  심한 수치감의 중압을 떨치기 어려웠다. 

사랑하올 예수님께서 내게 말씀해 주신  하느님의 뜻에 대한 글뿐만 아니라, 

다른 모든 내용도  출판될 것이라는 말을 들었기 때문이다.  


너무나 괴로운 나머지, 

그 관계자들에게 그렇게 하지 말라고 하거나, 

사랑하올 예수님께 그것을 허락하시지 말아 달라고 간청하기조차 

어려운 상태였다. 

모든 것이 - 내 존재 안팎의 모든 것이  침묵일 따름이었다.


2 그때 사랑하올 예수님께서 나의 내면에서 나오시어  나를 꼭 껴안으셨다. 

나에게  용기와 힘을 불어넣어 주시려는 것이었다. 

그리고  그분은 이렇게 말씀하셨다. 


"딸아, 네가 쓴 글을  

너의 것이 아니라  나의 것으로, 또는 네 것이 아닌 무엇으로 여기고, 

너는 조금도 괘념하지 말기 바란다. 

내가 모든 것을 돌볼 작정이니, 너는 그것을 나의 안배에 맡겨라.


3 또 네가 글을 쓸 때에는  그것을 나에게 선물로 다오. 

그러면  나는 원하는 바를 무엇이나 다 할 수 있고, 

너는 오직 내 뜻 안에서 사는 데에 필요한 것만 가지고  남아 있을 수 있다. 

나는 너에게  많은 지식을 드러내었고, 

그 지식들과 같은 수의 귀한 선물들을 주었다. 

그런데 너는 - 너는 내게 아무 선물도 주지 않겠느냐?"




4. 나는 그래서, 

"저의 예수님, 용서해 주십시오." 하며  입을 열었다. 


"지금 제가 느끼는 것은  제가 원해서 느끼는 것이 아닙니다. 

생각 좀 해 주십시오. 

당신과 저 사이에 있었던 일이  다른 사람들에게 알려질 것이라는 사실이 

저를 안절부절못하게 하고, 

도저히 설명할 수 없는 고통에 시달리게 합니다. 

그러니 저에게 힘을 주십시오. 

당신 안에 저 자신을 맡기오며, 모든 것을 당신께 드립니다."




5 그러자 예수님께서 말씀을 이으셨다. 


"잘 말했다, 딸아. 

그 모든 것을 얻는 것이 내 영광이요, 내 뜻의 승리이다. 

그런데 내 뜻은, 

내 뜻의 첫 승리가  너에 대한 승리이기를 바라며 요구한다.


6 네가 이 지고한 뜻의 승리요 위엄이 되는 것이  여간 기쁘지 않으냐? 

사람들이 이 지극히 높은 나라를 알고 소유하도록 하기 위해서 

어떤 희생도 불사하고 싶지 않으냐?


7 나 역시 알고 있다. 

오랜 기간에 걸친 나와 너의 은밀한 친교 끝에 

- 나는 그동안 거의 열정에 가까운 경계심으로 너를 계속 숨겨 왔다. - 

바야흐로 우리 사이의 그 비밀이 공개되려고 하는 것을 알게 되자 

네가 충격을 받고, 몹시 괴로워하고 있다는 사실을. 


하지만, 그렇게 알려지기를 원하는 것이 바로 나라면, 

너 역시 그것을 원해야 하지 않겠느냐? 

그러니  우리 서로 한뜻이 되자. 

걱정으로 속 태우지 마라."




8 그 예수님은 (책을 출판할) 사제를 보여 주셨다. 

예수님께서 그 사제 옆에서  거룩하신 오른손을 그의 머리 위에 얹으셨는데, 

그것은  굳건함과 도움과 열의를  그에게 불어넣어 주시려는 것이었다. 

그리고 그분은 그 사제에게  이렇게 말씀하셨다.


9 "아들아, 서둘러라. 시간을 허비하지 마라. 

모든 일이 내 뜻대로 잘 진행될 수 있도록  내가 너를 도우며 곁에 있겠다. 

내가 내 뜻이 알려지도록 돌보고 있는 것과 같이, 

또 아버지다운 자애로 

'지고한 피앗의 나라'에 대한 글을 받아쓰게 했던 것과 같이, 

책의 출판도 도와주고자 한다. 

이 일에 종사할 사람들 가운데에 있으면서  내가 모든 것을 조정하기 위함이다. 

그런즉 너는 어서 서둘러라.“




 

20권5장 책출판소식에당황한나를위로.m4a.avi

 

 

 

 

 

 


20권5장 책출판소식에당황한나를위로.m4a.avi
4.56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