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책 20권

소리-무화_천상의 책 {20권8장} 지속적 창조가 일어나는 하느님 뜻의 나라. 예수님의 가장 큰 관심사와 최상의 즐거움.

은가루리나 2017. 7. 23. 00:31

 




사람들 가운데 이루어질 하느님 뜻의 나라


천상의 책


사람들로 하여금 질서와 그 본연의 위치와 창조된 목적에로 돌아오게 하시는 부르심 



20-8



1926년 10월 9일




지속적 창조가 일어나는 하느님 뜻의 나라.

예수님의 가장 큰 관심사와 최상의 즐거움.




1 하느님의 지고하신 의지 안에서 늘 하는 방식대로  나의 순례를 하고 있었는데, 

다정하신 예수님께서  

나의 내면 안에  하나의 빛나는 구체(球體)가 있는 것을 보여 주셨다. 

그런데  

내가 '하느님의 피앗' 안에서  나의 순례 행위를 거듭함에 따라, 

그 빛물체가 점점 더 커졌고, 

거기에서 나오는 빛살도 더 길어지는 것이었다. 

그러자 언제나 사랑하올 예수님께서 이르셨다.



2 "딸아, 

네가 내 뜻 안의 순례를 자주 거듭할수록  이 빛물체의 영역이 확대된다. 

이것이 더 강력한 을 지닐수록  그 빛살도 더 널리 퍼져 나가, 

'영원한 피앗의 나라'를 비출 수 있게 된다. 

내 뜻 안에 녹아든 너의 행위들이  

그 거룩한 나라를 비추는 특수한 태양을 이루는 것이다.


3 그 태양은 창조 능력을 지니고 있고, 

빛살을 널리 퍼뜨리면서 

그 자신의 거룩함과 선함과 빛과 아름다움의 날인 및 

하느님의 모상으로서의 날인을  남기기 마련이다. 


그러므로 그 의 조명을 받기로 한 이들은, 

끝없는 기쁨과 만족과 선익의 새롭고도 지속적인 창조 능력을 실감한 것이다.



4 그런데  

내 뜻 안에서 사는 사람들의 모든 행위를 지배하는 것은  내 뜻이기에, 

내 뜻의 나라는 지속적인 창조가 일어나는 곳이다. 

따라서 

피조물은 하느님의 지고하신 의지의 

새롭고도 지속적인 이 행위 아래에 놓여 있을 것이다. 

지고하신 의지가 피조물을 흡수하여 

그 자신에게 어떤 활동의 여지도 남겨 주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5 이것이, 

내 뜻의 나라가 알려지기를  내가 이리도 간절히 바라는 까닭이니, 

그리되면  피조물은 그 위대한 선을 받게 될 것이고, 

내 뜻은 자유로운 활동 영역을 확보하게 될 것이다. 



사실, 내 지고한 뜻은  현재, 피조물 자신의 '자아'에 의해 방해를 받고 있다.


6 그러나 이 뜻이 알려지면, 

이 뜻의 빛살들이 

- 생기를 주며 침투력이 있고 강 빛이 가득한 그 빛살들이 

인간의 뜻을 무색하게 할 것이다. 


인간의 뜻이 그 찬란한 에 눈이 부시리니, 

그것에서 오는 위대한 선을 알아보고, 

내 뜻에 자유로운 활동 영역을 주면서  완전한 지배권도 줄 것이다.


7 그러니 이 나라에서  내 뜻의 새로운 시대가, 

새롭고도 지속적인 창조가  시작될 것이다. 

내 뜻이 모든 것을 내어 놓으리니, 

이는  피조물이 늘 내 뜻을 실천하면 그들에게 주기로 정했으나  

그러지 않았으므로  주지 않았던 모든 것이요, 

따라서 

여러 세기가 지나도록 보관소에 맡기듯  내 뜻 안에 맡겨 두었다가

내 뜻의 나라 자녀들의 선익을 위하여 내주기로 했던 모든 것이다."





8 그 뒤에도  나는 계속 기도하였다. 

기도 중에 보니, 

나의 지고한 선이신 예수님께서  내 마음 깊은 곳에서 급히 나오셨는데, 

그분의 위쪽에서  빛나는 한 다발의 빛살들을 밀치시며 나오셨다. 


내 안에 계신 그분을 내가 뵐 수 없었던 것은, 

바로 그분 위에서 빛나는 그 빛살들이 

그분의 모습을 가리고 있었기 때문인 듯하였다. 


그러므로 나는 그 빛살들을 밀치시며  급히 나오신 그분께, 

"저의 예수님, 어찌하여 그처럼 서둘러 나오셨습니까?  

심히 관심을 끄는 무엇이 있어서입니까?" 하고 여쭈었다.



9 그러자 예수님은 이렇게 말씀하셨다.


"그렇다. 딸아, 정말이지 가장 내 관심을 끄는 것이 있다.

네가 알다시피, 나는 네 안에서도 

우리의 글을 맡아 있는 사제가  

주변인들에게 내 뜻에 대해 말하는 소리를 들었다. 


한데 그 말을 너무나 큰 사랑으로 하는 바람에  

내 마음이 깊이 찔린 느낌이 들었고, 

그래서 너에게서 나오고 싶었다. 

그 사제의 말을 더 잘 듣기 위해서 말이다.


10 내 귓전에 울리는 그 말은 

내가 내 뜻에 대하여 말했던  바로 나 자신의 말이다.

나 자신의 말의 메아리를 듣는 것이다. 


그러므로 

나는 그의 말을 듣는 데서 모든 즐거움을 누리고

또한 너도 

네가 바친 희생들에 대한 상급으로 이 즐거움을 누리기 바란다."



11 그 순간 한 줄기 빛살이 예수님에게서 나와서,

그 신부님이 있는 곳에 다다를 정도로  널리 퍼져 나가는 것이 보였다. 


그 빛살이 신부님을 휩싸면서 (또) 입을 열게 했으므로 

그는 예수님의 흠숭하올 뜻에 관해 말하였고, 

예수님은 이를 들으시며  한껏 위로를 받으시는 것 같았다.



28권8장 지속적인창조가일어나는GW의나라 J의가장큰관심사.m4a.avi

 

 



28권8장 지속적인창조가일어나는GW의나라 J의가장큰관심사.m4a.avi
6.01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