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책 4권

{천상의 책 4권86장} 예수님과 하나 되어 모든 행위를 하면, 그분의 지상 삶을 계속하는 셈이 된다.

은가루리나 2018. 4. 10. 17:13

 


 

 

사람들 가운데 이루어질 하느님 뜻의 나라


천상의 책


사람들로 하여금 질서와 그 본연의 위치와 창조된 목적에로 돌아오게 하시는 부르심



4-86



1901년 9월 10일



예수님과 하나 되어 모든 행위를 하면, 

그분의 지상 삶을 계속하는 셈이 된다.




1 예수님께서 이달 4일에 가르쳐 주신 것을 계속 실행하고 있는 중이다. 


때때로 내가 그것을 잊어버릴 때면 

내 안에 계신 예수님께서 

그것에 주의를 기울이도록 나를 부르시는 것 같고, 

그분께서 대신 해 주기도 하신다. 


그러면 나는 그 사실을 깨닫고 얼굴을 붉히면서 

즉시 그분과 일치하여 그 순간에 내가 하고 있었던 일을 봉헌한다.




2 (예컨대) 나는 하나의 눈길, 한 마디의 말에 대해서도 

그때마다 이렇게 말씀드렸다.  


"주님, 

사람들이 입으로 마땅히 드려야 하건만 드리지 않는 모든 영광을 

제 입으로 당신께 드리고자 하오니, 

부디 입을 선하고 거룩하게 사용하는 (은총을) 그들에게 내려 주소서." 


(이와 같이 말하면서) 

나의 입을 예수님 자신의 입과 늘 하나 되게 하는 것이다.




3 그런데, 

내가 행하는 모든 것 속에서 그렇게 하고 있었을 때 

예수님께서 오셔서 말씀하셨다. 


"여기에 내 삶의 연속이 있다.

내 삶은 아버지의 영광과 영혼들의 선익을 위한 것이니 말이다. 


이를 꾸준히 실천하면 

너는 나의 삶을 이루고 나는 너의 삶을 이룰 것이다. 

네가 나의 숨이 되고 내가 너의 숨이 될 것이다."




4 그 뒤에 예수님께서 오셔서 내 가슴에서 쉬셨고 

나도 그분의 가슴에서 쉬었다. 


그것은 마치 그분께서는 내 숨으로 숨쉬시고 

나는 그분의 숨으로 숨쉬는 것 같았다. 


그런 자세로 있으면서 얼마나 큰 행복과 기쁨과 천상 삶을 체험했는지!



5 - 주님께서는 이 죄인에게 넘치도록 자비를 베푸셨으니, 

언제나 감사와 찬미를 받으소서!



 

4권86장 J과하나되어모든행위를하면그분의지상삶을계속하는셈.m4a.avi


4권86장 J과하나되어모든행위를하면그분의지상삶을계속하는셈.m4a.avi
2.64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