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책 4권

{천상의 책 4권84장} 참사랑은 모든 것을 보상한다.

은가루리나 2018. 4. 5. 15:19

 




사람들 가운데 이루어질 하느님 뜻의 나라


천상의 책


사람들로 하여금 질서와 그 본연의 위치와 창조된 목적에로 돌아오게 하시는 부르심



4-84



1901년 9월 5일



참사랑은 모든 것을 보상한다.




1 사랑하올 예수님께서 돌아오셨을 때에 

나는 그분께서 내게 주시는 은총에 잘 응답하지 못하고 있는 것에 대해서 

심한 두려움을 느꼈다. 


앞에서, (곧 어제), 

"적어도 너는 내게 감사해야 한다."고 말씀하셨을 때 받은 느낌 

때문이었다. 


내가 그렇게 두려워하는 것을 보시고 그분께서는 이렇게 말씀하셨다.



2 "딸아, 용기를 내어라. 두려워하지 말아라. 

사랑은 모든 것을 보상한다. 


네 의지로 내가 원하는 바를 행하겠다고 정말 결심했다면, 

그런 후에 때때로 모자람이 있더라도 

내가 대신 보충하겠다. 


그러니 두려워하지 말아라.



3 하지만, 

참된 사랑은 슬기로운 것이고, 

참된 슬기는 모든 것을 성취한다는 것을 너는 알아야 한다. 


특히, 

네 영혼 안에 한 사람을 사랑하는 사람이 있을 때, 

이 사랑으로 말미암아 

그 사람이 겪어야 할 고통을 네가 대신 떠안고 겪을 정도가 될 때 

그렇다는 것이다.


4 이는 내 사랑과 비슷한 사랑이요, 더없이 영웅적인 사랑이다. 


(사랑 때문에) 기꺼이 자기 자신의 목숨을 내놓는 이를 찾아내기란 

쉬운 일이 아니니 말이다. 



그런데, 네 온 존재 안에 다만 사랑만 있다면, 

나를 기쁘게 하기 위해서 하나의 방식이 통하지 않으면 

다른 방식을 쓰게 될 것이다.



5 사실, 

네가 사랑과 연민과 보상이라는 이 세 가지 사랑을 가지고 있다면, 


모든 사람에게서 온갖 학대와 모욕을 당하면서도 

그 많은 사람들 중에 

자기를 사랑하고 측은히 여기며 

모든 이를 대신해서 보상을 바쳐 주는 한 사람을 가지고 있는 사람에게 

일어나는 것과 같은 현상이 

내게도 일어날 것이다. 


그는 어떻게 하겠느냐? 


자기를 사랑하는 그 사람을 주시하면서, 

그에게서 만족을 얻기 때문에 모든 모욕들을 잊어버리고, 

바로 자기를 모욕한 사람들에게도 호의와 친절을 베풀 것이다." 



4권84장 참사랑은모든것을보상한다.m4a.avi

 


4권84장 참사랑은모든것을보상한다.m4a.avi
2.79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