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책 4권

{천상의 책 4권135장} 산 제물의 소임은 바로 예수님 자신에 편승하여 예수님의 고통을 겪는 것이다.

은가루리나 2018. 7. 8. 23:23

 




사람들 가운데 이루어질 하느님 뜻의 나라


천상의 책


사람들로 하여금 질서와 그 본연의 위치와 창조된 목적에로 돌아오게 하시는 부르심



4-135



1902년 7월 1일



산 제물의 소임은 

바로 예수님 자신에 편승하여 예수님의 고통을 겪는 것이다.

교회와 교황에 대한 음모




1 평소대로 있다가 나 자신의 몸 바깥에 나와 있는 것을 알았는데, 

다른 사람들과 더불어 제대 앞에 무릎을 꿇고 있었다. 


그때 예수 그리스도께서 이 제대 위쪽에 나타나셔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참된 산 제물은 바로 내 생명과의 친교 속에 있어야한다. 

그들은 바로 나 자신에 편승하여 나의 고통을 겪어야한다."



2 그분께서는 그렇게 말씀하시면서 

성합을 손에 드시고 우리 세 사람에게 성체를 영하게 해 주셨다.



3 그 후 나는 그 제대 뒤쪽으로 이끌려 갔는데 

거기에는 길거리로 통하는 문이 있는 것 같았고, 

사람들이 가득 붐비는 그 길에는 마귀들도 득시글거리고 있어서 

걸음을 옮길 때마다 사방에서 몰려들어 압박을 가하는 것이었다. 


그러니,

조금만 움직여도 마귀들이 가득 달고 있는 날카로운 가시들이 

살 속 깊이 파고드는 판이었다.



4 나는 어떻게 해서든지 

그 악마적인 광포함으로부터 달아나고 싶었고 

사실 달아나려고 애쓰고 있었지만, 

어떤 이가 그러지 말라고 만류하면서 이렇게 말하는 것이었다.




5 "네가 지금 보고 있는 모든 것은 교회와 교황에 대한 음모이다. 


그들은 바티칸을 침범하여 장악할 수 있기 위해서 

교황이 로마를 떠나기를 원하고 있다. 


네가 이 시달림을 피하고자 한다면, 

사람들과 마귀들이 힘을 얻어 

이 가시들로 드러나게 교회를 찔러대며 괴롭힐 것이다. 


그러나 네가 이 고통을 감수한다면, 

그들은 양쪽 다 힘을 잃을 것이다."




6 이 말을 듣고 나는 몹시 놀랐다. 


그러니, 

내가 얼마나 심한 고통을 겪었는지 어떻게 말로 다할 수 있겠는가! 


이 악령들의 손아귀에서 영영 벗어나지 못하리라는 생각마저 들었는데, 

거의 밤새도록 거기에서 시달린 끝에 

하느님의 보호로 자유의 몸이 되었던 것이다.





4권135장 산제물의소임은바로J자신에편승하여 J의고통을겪는것이다.m4a.avi
2.75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