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책 13권-1

{천상의 책 13권7장} 하느님의 뜻 안에서 사는 영혼은 하느님께서 하시는 일을 함께한다.

은가루리나 2018. 9. 13. 16:22

 




사람들 가운데 이루어질 하느님 뜻의 나라


천상의 책


사람들로 하여금 질서와 그 본연의 위치와 창조된 목적에로 돌아오게 하시는 부르심



13-7



1921년 6월 28일



하느님의 뜻 안에서 사는 영혼은 

하느님께서 하시는 일을 함께한다.




1 하느님의 뜻 안에 나 자신을 온전히 쏟아 넣고 있는데 

다정하신 예수님께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딸아, 

내 뜻 안에서 사는 영혼들은 만인과 만물의 반영이다. 


그들은 모든 것 안에 자신을 반영하므로, 

그 결과 모든 것이 그에게 반영되는 것이다.



2 나의 뜻은 모든 것의 생명이기에 

그들은 내 뜻 안에서 달리면서 모든 것에게 생명을 준다. 


그러니 

무생물과 식물도 그들의 반영을 받는 한편 

그들은 만물의 반영을 받으며 

내가 지어낸 모든 조물과 일치를 이룬다. 


내 뜻 안에서 

모든 이에게 베풀고 모든 이와 친구가 되고 자매가 되며 

모든 이에게서 사랑과 영광을 받는 것이다.




3 나의 뜻은 그들이 나에게서 떨어질 수 없게 한다. 

따라서 내가 하는 일이라면 무엇이든지 그들도 함께한다. 


내 뜻은 나와 다른 것을 만들 줄 모른다. 

(곧 그들을 나와 같이 만든다). 


내 뜻의 나라는 ' 다스리는 것' 을 뜻하기에 

그들은 모두 여왕들이다.  


그런데 

참된 다스림은 내가 창조한 모든 것에서 배제되지 않는다.“




13권7장 GW안에서사는영혼은G께어하시는일을함께한다.m4a.avi

 



13권7장 GW안에서사는영혼은G께어하시는일을함께한다.m4a.avi
1.69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