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책 13권-1

{천상의 책 13권8장} 태양이 모든 자연물의 생명을 이루듯이 하느님의 뜻은 영혼들의 생명을 이룬다.

은가루리나 2018. 9. 15. 16:37

 




사람들 가운데 이루어질 하느님 뜻의 나라


천상의 책


사람들로 하여금 질서와 그 본연의 위치와 창조된 목적에로 돌아오게 하시는 부르심



13-8



1921년 7월 14일



태양이 모든 자연물의 생명을 이루듯이 

하느님의 뜻은 영혼들의 생명을 이룬다.




1 나의 의지가 하느님의 영원하신 의지 안에 잠겨 있었다. 


그러자 신비롭기 그지없는 어떤 빛이 

나로 하여금 이 말씀을 알아듣게 하였다.



2 "딸아, 나의 뜻 안에서 사는 사람에게는 

태양을 향해 몸을 드러내고 있는 과 같은 일이 일어난다. 


모든 조물의 왕인 태양이 모든 것 위에 있으니, 

마치 온 자연계가 

자체의 생명과 아름다움과 풍요한 생산력을 

태양에게 간청하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3 은 태양에게 아름다움과 색깔과 향기를 달라고 간청한다. 

그리하여 개화할 때가 되면 입을 벌리고 

태양으로부터 열과 빛을 받아 

색깔과 향기를 얻으며 생명을 기른다. 


초목은 태양에게 완전한 발육과 아름다움과 풍미를 간청한다. 



모든 것이 태양에게 생명을 간청하는 것이다.





4 태양보다 더욱 그러한 것이 나의 뜻이다. 

영혼이 내 뜻의 불타는 듯한 광선 안으로 들어오면 생명을 받는다. 


그리고 그가 내 의지 안에서의 행위를 거듭하다 보면, 

어떤 때는 나의 아름다움을 받고, 

어떤 때는 나의 온유와 풍요한 생산성을, 

어떤 때는 나의 선성과 성성(聖性) 받는다.



5 그러므로 내 뜻의 광선 안으로 들어올 때마다 

더 많은 신적 속성들을 받는다. 


오, 얼마나 다양한 아름다움들을, 

얼마나 생생한 빛깔들을, 

얼마나 숱한 향기들을 획득하게 되는지!



6 만일 다른 사람들이 이러한 영혼들을 눈으로 볼 수 있다면 

이들이 그들의 지상 낙원을 이룰 것이다. 


그 아름다움이 그토록 대단한 것이다. 

이들이야말로 나의 반영이요, 나의 참모습이다.“





13권8장 태양이모든자연물의생명을이루듯이GW은영혼들의생명을이룬다.m4a.avi




13권8장 태양이모든자연물의생명을이루듯이GW은영혼들의생명을이룬다.m4a.avi
2.56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