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책 6권

{천상의 책 6권122장} 하느님은 행해진 일의 결과를 보시지 않고 그 일에 담겨진 사랑의 강도를 보신다

은가루리나 2019. 9. 7. 15:41

 



사람들 가운데 이루어질 하느님 뜻의 나라


천상의 책


사람들로 하여금 질서와 그 본연의 위치와 창조된 목적에로 돌아오게 하시는 부르심



6-122



1905년 7월 22일



하느님은 행해진 일의 결과를 보시지 않고

그 일에 담겨진 사랑의 강도를 보신다.




1 어떤 극기 고행들은 내가 할 수 없는 것이어서 마음이 언짢았다.

주님께서 나를 몹시 싫어하시기에 그것을 하지 못하게 하시나 보다 

싶어서였다.

그런데 복되신 예수님께서 오셔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2 "내 딸아,

나를 참으로 사랑하는 사람은 그 무엇 때문이건 언짢아 하지 않고,

모든 것을 사랑으로 바꾸려고 힘쓴다.


사실 네가 고행을 하고자 한 까닭이 무엇이었느냐?

말할 것도 없이 나에 대한 사랑 때문이었다.



그러므로 나는 너에게 이렇게 말한다.


'나에 대한 사랑으로 고행하여라. 

또 나에 대한 사랑으로 그것을 하지 말아라.


내 앞에서는 둘 다 무게가 똑같을 것이다.'



3 아무리 하찮은 행위라고 하더라도

모든 행위의 무게는 그 행위가 담고 있는 사랑의 분량에 따라 증가한다.


왜냐하면 

나는 행해진 일(의 결과를) 보지 않고 

그 일에 담겨진 사랑의 강도를 보기 때문이다.



4 그러니

네 마음속에 아무런 언짢음이 없고 항상 평화가 있는 것이 

나의 바람이다.


심기가 불편하고 어수선한 상태 속에서는

언제나 자애심이 나서서 지배하려고 들고,

아니면 원수가 해코지를 하려고 설치는 까닭이다."



6권122장 G은행해진일의결과를보시지않고그일에담겨진사랑의강도를보신다.m4a.avi

 


6권122장 G은행해진일의결과를보시지않고그일에담겨진사랑의강도를보신다.m4a.avi
3.16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