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창에 찔린 예수 화살에 꽂힌 신

제1부 16 {천상의 책 6권124장} "내가 가진 모든 것은 다 너의 것이란다."

은가루리나 2020. 3. 3. 23:51

 




사람들 가운데 이루어질 하느님 뜻의 나라


천상의 책


사람들로 하여금 질서와 그 본연의 위치와 창조된 목적에로 돌아오게 하시는 부르심



6-124



1905년 8월 17일



"내가 가진 모든 것은 다 너의 것이란다."  




1 여느 때와 다름없이 있다가 보니, 

여왕이신 엄마께서 우리 주님께 

"가거라. 그 애의 동산으로 가서 즐겨라." 하시는 모습이 보였는데, 

아마도 나를 가리켜 그렇게 말씀하시는 것 같았다.



2 이 말씀을 듣자 나는 부끄러워 얼굴이 화끈 달아올랐고, 

'내겐 좋은 것이 하나도 없는데 그분께서 어떻게 즐기실까?'하는 

생각이 들었다. 


이런 생각을 하고 있을 때에 복되신 예수님께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3 "딸아, 왜 얼굴을 붉히느냐?  


영혼의 모든 영광은 

그가 가진 모든 것 중 그의 것은 하나도 없고 일체가 하느님의 것

이라는 말을 듣는 데에 있다. 


내가 그 보답으로, 

'내가 가진 모든 것은 다 너의 것이란다.' 하고 

말해 주니 말이다."



4 그분께서 그렇게 말씀하시는 동안 

내 조그만 동산이 - 이 동산 역시 그분께서 만들어 주신 것이거니와 - 

그분의 성심 안에 있는 매우 넓은 동산과 합쳐져 하나가 되는 것 같았고, 

그래서 우리는 같이 즐거워하였다.



5 내가 나 자신 안에 들어와 있음을 알게 된 것은 그 다음 순간이었다.





* * *




아버지의 영광을 위한 삶 - 하느님 아버지의 메시지


46-4
사람이 계속 살아가게 하기 위해서
나는 공기와 비와 태양과 열과 냉기를 주고,
그를 먹이고 옷 입히고.....등등의 일을 한다.

5
마찬가지로 영적 차원에서도
내 사랑이 내게 불러일으키는 만큼의 수단들을 주는데,
그것은 모든 성사와 계명과 기도와 거룩한 희생제사와 같은 것들이다.


6
그러니, 오 사람들아,
너희는 일체 모든 것이,
참으로 모든 것이 내게서 오는 것이라고 결론 지어야 한다.

7
그것이
너희에 대한 내 사랑, 내 무한한 사랑이 아니라면
달리 무엇이 나로 하여금 그 모든 일을 하게 하겠느냐?


47-3
내 자녀들아,
너희에 대한 사랑으로 불타고 있지 않고서야  
내가 무엇 때문에 이 모든 일을 하겠느냐?

4
너희는 알아야 한다.
너희에게는 모든 것이 필요한데, 

그 모든 것은 오로지 내게서만 온다는 것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