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책 12권

{천상의 책 12권 111장} 모든 것에 대한 보속의 균형을 잡는 법.

은가루리나 2020. 12. 2. 21:31

 

사람들 가운데 이루어질 하느님 뜻의 나라

천상의 책

사람들로 하여금 질서와 그 본연의 위치와 창조된 목적에로 돌아오게 하시는 부르심


12-111


1919년 9월 3일


모든 것에 대한 보속의 균형을 잡는 법.



1 다정하신 예수님께 나의 딱한 사정에 대해 하소연을 늘어놓았다.

"아무런 선행도 하지 못하는 무용지물 같은 꼴로 있지 않습니까?
그러니 제 삶의 목적이 무엇이란 말입니까?"



2 그러자 사랑하올 예수님께서 말씀하셨다.

"네 삶의 목적은 내가 아는 것이지
네가 그것을 알려고 애쓸 일이 아니다.

하지만,
네가 날마다, 하루에도 몇 번이나,
그저 내 안에 녹아드는 것만으로도
모든 보속의 균형을 유지하는 데에 유익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3 왜냐하면 
오직 한 사람이 내 안으로 들어와서
그가 행하는 모든 것의 시작을 내게서 취하기만 해도
모든 사람과 모든 것에 대한 보속의 균형을 맞출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런 이는
피조물이 아버지께 드려야하는 영광의 균형도 맞출 수 있다.


4 그것은
영원한 시작과 영원한 뜻이 내 안에 있어서
내가 모든 것, 
곧 모든 사람 편에서 보상과 보속 및 
하늘에 계신 아버지께 완전한 영광을 드리는 일의 균형을
맞출 수 있는 까닭이다.


5 따라서 네가 내 안으로 들어오면
모든 보속과 영원하신 임금님의 영광의 균형을 새로이 잡게 된다.

이것이 하찮은 일로 여겨지느냐?



6 네가 그렇게 하지 않고서는 지낼 수 없다는 것을, 
또한
나의 각 지체 안에 녹아드는 너를 보기 전에는 
내가 가만두지 않는다는 것을 
여실히 느끼지 않았더냐? 

내가 그러는 것은 
네가 온 인류 가족의 이름으로 대신 행하기에,
너에게서 모든 보속의 균형을 받아 내려는 것이다.


7 모든 것에 대해서 나에게 되도록 많이 보상하려고 노력하여라.

한 영혼이 아무런 사욕 없이
다만 나에 대한 사랑 때문에 하늘과 땅 사이에 일어서서,
나와 하나 되어 모든 것에 대한 보속의 균형을 잡고 있으면,
세상이 얼마나 많은 선익을 받게 되는지를 네가 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