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책 1권

{천상의 책 1권9장} 예수님께 온전히 집중하여 그분과 함께 그분을 위해서 일하는 방법

은가루리나 2016. 1. 18. 23:25




사람들 가운데 이루어질 하느님 뜻의 나라


천상의 책


사람들로 하여금 질서와 그 본연의 위치와 창조된 목적에로 돌아오게 하시는 부르심



1-9



예수님께 온전히 집중하여 

그분과 함께 그분을 위해서 일하는 방법




1 사실, 그때부터 

나는 흠숭하올 예수님을 기쁘시게 해 드리기로 결심했기 때문에 

더 이상 과거에 대하여 생각하지 않게 되었다. 


하지만, 

헛되이 보낸 시간을 보상할 수 있는 방법만은 가르쳐 주시기를 

예수님께 여러 번 간청하였다. 

그러자 그분께서는,




2 "보아라. 나는 네가 원하는 것이라면 다 들어줄 태세로 있다. 

그러나 내가 오래 전에 네게 했던 말을 기억하여라. 


즉, 가장 유익한 것은 나의 생애를 본받는 것이다. 


이제, 말해 보아라. 너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이냐?" 하고 말씀하셨다.




3 나는 대답하기를 

"주님, 저는 모든 것이 필요합니다. 

저 자신의 허무밖에는 가진 것이 아무것도 없으니 말입니다." 라고 하였다. 

예수님께서는 이렇게 말씀하셨다.




4 "걱정하지 말아라. 

우리는 조금씩 모든 일을 하게 될 것이다. 


나는 네가 얼마나 나약한지 안다. 

그러나 

네가 들은 바를 그대로 행하는 데 필요한  힘과  항구함과  착한 뜻을 

내게서 얻게 될 것이다.,



5 나는 네가 모든 일을 올바른 자세로 하기를 바란다.



올바른 자세란  

한쪽 눈은 나에게, 다른 쪽 눈은 일감에 계속 고정시키는 것다.


6 나는 또 네 마음에 피조물이 완전히 사라져서, 

사람들이 네게 무엇인가를 하라고 명하면  

내가 너에게 명한 것처럼 하게 되기를 바란다. 


이와 같이  네 눈을 내게 고정시킨다면  

네가 그 어떤 사람도 판단하지 않게 될 것이고, 

그 일이 고통스러운 것인지  하기 싫은 것인지  

혹은 쉽거나 힘든 것인지  따위를 살피려고 하지도 않게 될 것이다.




네가 무슨 일을 하든지  

내가 네 위에서 지켜보고 있다는 것을 알아두어라. 


그런즉

사람들이 하라고 하는 일에 대해서는 눈을 감고  

내게만은 눈을 뜨고 있어야 한다.


8 그리고, 

'주님, 

제가 주님을 위해서 시작하고  계속하여  끝내고자 하는 이 일을 

잘 할 수 있는 은총을 주십시오. 

저는 이제 사람의 노예가 되고 싶지 않습니다.' 하고 자주 내게 말하여라.




네가 걷거나 말하거나 일하거나  혹은 다른 무엇을 하거나

그 목적은 

오로지 내 마음에 들고 나를 기쁘게 하기 위한 것이 되어야 한다.




10 사람들이 네게 창피를 주거나 모욕이나 반박으로 대할 때에도, 

네 눈은 언제나 나를 향하있기 바란다. 


그런 것 역시 그들에게서 오는 것이 아니라  내게서 오는 것이며 

내가 너에게 이렇게 말하고 있는 것이라고 여기면서 말이다.



11 '딸아, 나는 네가 다소 고통을 받기를 원한다. 

너를 아름답게 꾸미고 

새로운 공로로 네 영혼을 부요하게 하기 위함이다. 


이런 고통들이 네 영혼에 작용하여 

네가 나와 똑같은 사람이 되게 하려는 것이다.'



12 그러면 너는 나에 대한 사랑 때문에 

그 모든 고통을 견디면서 


내가 너로 하여금 그렇게 공로를 쌓게 해 준 데 대한 

감사의 선물로 바치게 될 것이고, 


하게 대함으로써  고통받을 기회를 제공한 사람들에게마저 

어떤 선익으로 보답하게 될 것이다.




13 네가 이와 같이 하면  올바른 길을 걷게 되리니

그 무엇에도 방해받음 없이 완전한 평화를 누리게 될 것이다.“






1귄9장 J께온전히눈길을집중.avi


1귄9장 J께온전히눈길을집중.avi
3.23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