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책 12권

{천상의 책 12권7장} 조금씩 서서히 죽는 죽음.

은가루리나 2016. 3. 15. 17:51




사람들 가운데 이루어질 하느님 뜻의 나라


천상의 책


사람들로 하여금 질서와 그 본연의 위치와 창조된 목적에로 돌아오게 하시는 부르심



12-7



1917년 5월 2일



조금씩 서서히 죽는 죽음.




1 늘 같은 상태로 있으면서 

다정하신 예수님께 그분의 부재에 대해 혼자 한숨 섞인 하소연을 늘어놓고 있었다.


2 "제 사랑이시여, 

당신의 부재가 이토록 많은 희생을 치르게 할 줄을 

누가 짐작이나 할 수 있었겠습니까? 

저는 조금씩 서서히 죽어 가고 있음을 느낍니다. 

저의 모든 행위가 저마다 제가 느끼는 죽음입니다. 

생명을 찾아낼 수 없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죽어 가면서 살아가고 있다는 것은  한결 더 혹독한 죽음입니다. 

한결 더 혹독한, 두 배의 죽음입니다."




3 그러자 사랑하올 예수님께서 갑자기 번쩍 나타나시더니 이렇게 말씀하셨다.


4 "딸아, 무슨 일 속에서든지 용기를 내어 꿋꿋이 대처하여라. 

너는 나를 닮고 싶지 않으냐? 

말하자면 나 역시 조금씩 죽어 가고 있었다.



5 사람들이 그들의 발걸음으로 나를 모욕하면  내 이 찢어지는 것을 느꼈으니, 

지독한 아픔과 함께 사지가 뒤틀리는 경련이 일어났고 

이로 인해 죽을 수도 있었다. 

그러나 그렇게 죽어 가고 있음을 느끼면서도 정작 죽지는 않았다.


6 또 그들이 자기을 가지고 나를 모욕하면  나는 내에 죽음을 느꼈다. 

지독한 죽음의 고통을 느끼며  정신을 잃고 까무러칠 것 같았다.  

하지만 아버지의 뜻이 나를 지탱해 주셔서 죽어 가면서도 정작 죽지는 않았다.


그리고  사람들의 사악한 목소리들, 

가공할 신성모독의 소리들 내 음성 안되울리면 

나는 숨을 쉴 수 없는 질식 상태가 되었고 

말문이 막혔으며  독약을 들이킨 듯 하였다. 

내 음성 안에서 그렇게 죽음을 느끼곤 했지만  그래도 정작 죽지는 않았다.


8 하물며 괴롭힘을 당하고 있었던 내 심장은 어떠했겠느냐? 

심장이 고동침에 따라  

그 고동 속에서 악한 생명들을, 이를 찢고 내게서 달아나는 영혼들을 느꼈다. 

내 심장은  그래서 계속 갈기갈기 찢어지고 있었다.



9 이처럼 죽음의 고통을 겪으며 

각 사람과 각각의 죄 속에서  나는 끊임없이 죽어가고 있었지만, 

사랑이, 

하느님의 뜻이, 

나를 살아가지 않을 수 없게 하였다.


10 네가 조금씩 서서히 죽어 가는 까닭이 여기에 있다. 

네가 나와 함께 있는것, 

곧 나의 저 죽음들 속에 함께 있는 것이 나의 바람인 것이다. 

어떠냐, 기쁘지 않으냐?“






12귄7장 조금씩서서히죽는죽음.avi



12귄7장 조금씩서서히죽는죽음.avi
2.7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