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책 11권

소리-무화_천상의책{11권 110장} 받아 모신 성체를 가장 잘 봉헌하는 방법

은가루리나 2015. 11. 9. 20:13


사람들 가운데 이루어질 하느님 뜻의 나라


천상의 책


사람들로 하여금 질서와 그 본연의 위치와 창조된 목적에로 돌아오게 하시는 부르심



11-110



1915년 11월 13일



받아 모신 성체를 가장 잘 봉헌하는 방법




1 성체를 받아모신 뒤, 

"예수님을 기쁘게 해 드리려면 이를 어떻게 봉헌해야 할까?" 하고 속으로 생각하였다. 

그러자 언제나 친절하신 예수님께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2 "딸아, 네가 나를 기쁘게 하려거든, 

바로 내 인성이 했던 것처럼 봉헌하여라. 

나는 다른 이들에게 성체를 나누어 주기 전에 나 자신에게 먼저 주었다. 

내가 그렇게 하고자 한 것은 

사람들의 모든 영성체의 완전한 영광을 아버지께 드리기 위함이었고, 

내가 이 성사 안에서 받는 모든 모독과 모욕에 대한 모든 보속을 

내 안에 넣어 두기 위함이었다.


3 그런데 내 인성은 하느님의 뜻을 포함하고 있었으므로 

모든 시대의 모든 보속을 다 담고 있을 수 있었다. 

그리고 내가 나 자신을 영했으므로 합당하게 영할 수 있었다. 

또한 사람들의 모든 일은 나의 인성에 의해 신성하게 되었으므로 

나의 영성체로 그들의 영성체에 도장을 찍어 주고 싶었다.


4 그러지 않았다면 피조물이 어떻게 하느님을 영할 수 있었겠느냐? 

나의 인성이 피조물에게 이 문을 열어 주면서 

나를 영할 자격을 얻어 주었던 것이다.


5 그러니, 딸아, 너도 내 뜻 안에서 내 인성과 하나 되어 그것을 행하여라. 

그렇게 하면 너는 모든 것을 내포하게 되고, 

나는 네 안에서 

모든 이에 대한 보속과 모든 것에 대한 배상 및 나의 보속을 보게 될 것이다. 

더군다나 또 하나의 나를 네 안에서 보게 될 것이다.“









11권110장 받아모신성체를가장잘.mp3




11권110장 받아모신성체를가장잘.mp3
1.35MB